[매일매일 감사합니다] 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in #thankyou6 years ago

thankyou.jpg

-운이 좋게도 또 새로운 하루가 주어졌습니다. 저는 오늘 최고의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제는 너무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하루 한 번 포스팅하는 것도 안 되는 날은 안 되네요. 오늘은 지난주에 이어 또 회식을 하는 날입니다. 오늘 맛있고 비싼 쇠고기를 먹으러 간대요. ㅎㅎㅎ 가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몸 보신 하고 와야겠어요. 회식을 통해 제가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도록 해주시는 대표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제가 회식이라서 늦게 들어가기 때문에 애들 픽업부터 저녁 먹이고 씻기고 재우는 건 전부 서방 몫입니다. ㅎㅎㅎ 저는 오늘 엄마 휴가~ 감사합니다. ^^
-쾌적한 날씨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좋은 하루 보내야죠.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억새의 바다 영남알프스 태극종주

![image]( 금요일(10월12일) 밤 11시 서울을 떠난 산악회 버스는 토요일(13일) ...

Sort:  

뭔가 불안한 조용함 이지만, 어제와 같이 아무일 없이 흘러 가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댓글 디클릭.jpg

맞아요. 별일 없이 지나가는 하루~ 평범한 일상~ 정말 감사할 일인 것 같아요. ^^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제가 좋아하는 감사합니다 포스팅이네요! 감사하는 마음 생각하고 갑니다!(디클릭)

좋아한다고 해 주시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감사합니다 포스팅 참여하네요
따듯한 햇살에 감사합니다!.

그쵸? 오늘은 봄햇살 같더라구요. ^^

오늘 같이 일하는 동료랑 저녁에 맛있는 쇠고기를 먹기로
했어요~하루종일 룰루랄라~감사한 하루 입니다~

오~ 저도 쇠고기. ㅎㅎ
맛있게 드세요. ^^

감사를 부르는 소고기. 너란 녀석. ㅋㅋ

센스 있는 댓글.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정말 오랜만에 아침에 일찍 기상을 해서 하루를 길게 썼어요ㅎㅎ 아침 공기를 오랜만에 느낄수 있었음에 감사를~~ 그리고 꾸준한 이른 기상이 습관을 들일수있기를🙏🏻 보팅과 디클릭 남길게요ㅎㅎ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Hi @kyeonga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93 which ranks you at #163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5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 글을 보고되서 감사합니다 ^^
꾸~욱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

Congratulations @kyeonga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