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두 문장이라도 이해가 되게 좀 고쳐줘 봐유.. ^..^

영어는 이해가 되는데, 내용에 동의를 못한다는 말씀이신지..??

아. 한국인이 셨군요!!
장소가 한국이라는 내용이나 한글이 없는것 같아
태그가 잘못된줄알고 가이드를 불렀네요ㅠㅠ

죄송합니다.ㅠㅠ

죄송한 마음을 담아 미약하지만 보팅&팔로우 하고갈께요~~

근데 가이드독은 로봇인가요?
부르는 방법은 뭐지요 ??

아. 쓰실때 영문으로만 쓰실경우 한국과 관련있다는 내용이 없으면 외국인이 kr 태그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이용한 글을 남겼다고 생각해서 스팸으로 알고 저처럼 가이드를 부를 수 있어요.

@krguidedog 에 가시면 자세한 안내가 있습니다^^ 부르는 방법은 제가 위에 댓글로 쓴'전혀이해가안돼!'와 같은 댓글을 남기면 됩니다

알려주신 곳에서 krguidedog 을 어떻게 부르는지 확인했습니다.
부르는 방법이 재미있네요..
무슨 개소리야
라는 댓글을 달면
개가 달려온다니.. ㅋㅋ 재미 있네요.

한글로 쓰고 나서 영어공부 좀 하고 있어유..
엉터리 영어로..
사전이라도 한번 뒤져보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42.80
ETH 2605.9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