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2018년 계획 또는 이루고픈 소망

in #tellmeurwish6 years ago (edited)

ZZOYA (@zzoya)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7-12-29 22-19-26.png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zzoya입니다. @wherever님 추천으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저의 내년 계획과 소망은요.

1.프랑스어 레벨업 하기!

요즘 공부를 도통안해서 제 프랑스어는 바닥을 기어다니고 있답니다..ㅠ
그래서 내년에는 열심히!! 공부해서 꼭 레벨업을 하겠다는 다짐중입니다.
(아직 2018년 아니니깐 남은 며칠은 당당히 놀겠습니다!ㅋㅋㅋㅋㅋ)

2.2017년에 못끝낸 프로젝트 끝내기!

2017년에 정말 많은 프로젝트들을 진행했는데, 하나도 못끝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혼자 진행한것부터 지인들과 진행한것들까지 일만 저질러놓고 아직 정리를 못했네요..ㅠㅠ

3.다이어트..........

새해가 될때 꼭 빠지지 않는 저의 영원한 숙제랍니다 ^^;;;;


저는 아래 뉴비 5분을 지명합니다. 참여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gasigogi
@munhwan
@goodcontent4u
@geenie
@jennn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Sort:  

워낙에도 힘이 없는 보팅파워지만 요며칠 열심히 보팅하고 다녀서 아예 바닥이에요; 이벤트에 지명을 다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열심히 써 볼게요^^ 이건 이거고...
그림 너무 이쁘잖아욧!!!!!

ㅎㅎㅎ보팅과 칭찬 감사합니다!! 보팅파워 없어도 괜찮아요^^ 전 그냥 보팅 받으면 공감해 주시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굿컨님 계획이 궁금하네요~ 올리시면 구경갈게요^^

2018년에는 꼭 불어 마스터!!!하세요

감사합니다~~!!! 꼭 마스터할게용~^^ @autorent님도 내년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쪼야님
프랑스어와 프로젝트 새해에 잘 진행되시길 바래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모든 여자의 평생숙제...다이어트도 잘 마무리되시길 ㅎㅎㅎㅎ 2018년 가즈아!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injoy님!!! 제 오래된 숙제..내년엔 좀 해결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injoy님도 새해에 모든일이 다 잘되시길 바래요~ 가즈아!!!

지명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썼어요 :D
불어 쓰는분들 너무 우아하고 섹시해보이던데! +_+멋져요!
저도 영어 공부가 목표인데 ㅎㅎ
아직 2017년이니 몇일은 놀아야겠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아하고 섹시하고 싶어요 ㅠㅠㅠ) 우리 함께 2017년을 불태워요!! ㅋㅋㅋㅋㅋㅋㅋ공부는 2018년의 @jennn님에게 맡기는걸로...ㅋㅋㅋㅋ

@zzoya 님 감사합니다! :D 2018년에 계획하신 것들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좋은 그림 감사하고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wherever님도 2018년에는 모든일이 잘되시길 빌어요~~화이팅!!^^

아 저는 이벤트나 챌린지 하면 왜인지 쪼야님 젤먼저 추천하고 싶은데 다른분들도 그런가봐요 ㅜㅜ

ㅎㅎㅎㅎㅎ 저 사랑받고 있나봐요~~^^ 너무 행복하네요!! 좋은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쪼아님, 안녕하세요? 혹시 제 덧글을 언제 보실진 몰라도 @dyuryul님의 지원 https://steemit.com/kr/@dyuryul/25th-40 에 어서 가셔서 신청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르바님의 추천덕에 저는 저번주 간신히 지원을 받았었습니다!

엇..지난번에 탈락한 이후로 잊고 있었어요^^:;;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바로 가서 신청할게요~^^

2018년도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다 잘 이뤄지기를 응원합니다.^___________^ V

감사합니다!!!! 울곰님~~^----------------^/

미션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바쁘신데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할게요~

언어와 다이어트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화이팅 화이팅!!

ㅎㅎㅎㅎㅎ @sinner264님도 화이팅화이팅!!! 우리 날씬하고 건강한 언어마스터가 되어보아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68.96
ETH 3851.55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