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세상을 품고싶은 worldinmyheart의 새해다짐!

in #tellmeurwish6 years ago (edited)

Cover NEW50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트입니다!

어느새 2017년도 막바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원래대로면 내일 신년 마라톤대회에 참가하여 @khaiyoui카일님까지 찾아뵐 예정이었는데...어제 저녁때 부모님께 전화 한통을 받고 지금은 기차를 타고 부산에 내려가고있습니다.

"할아버지께서 많이 편찮으시니 함께 병원에서 새해 식사를 하자", 부모님께서 해주신 딱 한마디였습니다. 실제 희귀병을 앓고계셔 준비를 해야한다는 의사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저도 찾아뵈어야지 생각만하고있었는데...일로 바쁘다는 이유로 제대로 실천하지 못한것같아 지금 와서 생각하니 가슴이 너무나도 아픕니다. 얼마나 외로우셨을까요...

그래서 내일만큼은 할아버지를 위해 모든 가족이 모여 함께 이야기하고 웃으며 2018년을 열어가기로 하였어요:) 생각의 끈을 놓지않고 이어보니 새해에 제가 이루고싶은 계획, 소망이 보였습니다.

@joopang2님의 지명을 받아 [소원을말해봐] 캠페인에 참여해봅니다!


내 꿈만큼 가족을 생각하는 2018년


저는 이제 스물여섯이 되는 대학생이지만 여러가지 꿈을 가지고있고 좋은 권유를 받아 1월부터 사무실에 출근하며 마케터로 활동하게되었습니다. 제 꿈을 향해 발돋움 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마침내 얻게 되었어요.

a.jpg

하지만 올해만큼은 가족도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아들,형, 손자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저를 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이 조금이나마 더 편하고 즐거우실 수 있도록 자주 찾아뵙고 여행도 함께 모시고 가고싶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내면을 단단히하여 제 꿈을 더욱 멋지게 펼쳐나갈 것입니다. 일을 할 때는 프로답게, 그 밖의 시간에는 나 스스로와 내 사람들을 위해 100%헌신할 수 있는 멋진 사람이 되겠습니다.


b.jpg

내 소유의 부동산


@roychoi 형님께서 밋업당일날 해주신 수많은 좋은 말씀중에 가장 와닿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인생 설계 이야기였습니다. 빵굽는 남자에서 지금의 본인이 있기까지의 이야기를 쭉 해주시며 동생인 제가 나아갈 길에 대해 조금씩 조언을 해주셨는데요.

실제 돈을 벌어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잘 알지 못했던 제게 이는 너무나도 감사한 이야기였습니다. 저 역시 모든 돈벌이의 최종 지향점은 부동산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이를 위한 절차를 계획대로 착착 밟아보겠다 다짐하게 되었어요.


c.jpg

커다란 세계를 내품에! :)


역시 제 마지막 목표는 세계를 내 품에 안는 것입니다ㅎㅎ진정한 @worldinmyheart가 될 수 있도록 세계 이곳 저곳을 누비며 여행기도 기록해보고, 사진과 영상을 담으며 행복을 찾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세계의 주요 EDM페스티벌들을 순회할 예정이고, 스팀페스트에도 참여할 계획입니다. 전세계의 수많은 친구들을 만나며 교류하고 즐겨야지요:) 2018년을 가장 냉정하게 핫한(?)한해로 만들 플랜들로 지금 제 다이어리는 빵빵합니다ㅎㅎ

d.jpg

여기에 부모님을 모시고 동생과 가족여행도 자주 떠날 생각입니다. 일할 때는 열심히 일하고, 여행으로 피로를 씻는 "세계 최적형 인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


이렇게 제 2018년 계획과 소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수많은 스티미언분들 덕분에 2017년을 행복하고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분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2018년 무술년에도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기를 저도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다섯분은...!
@zorba 형님
@roychoi 형님
@choiseokhyun
@tanama
@gi2nee

이렇게 다섯분입니다!!
#tellmeurwish 태그와 함께 소원을 이야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FOLLOWME400.jpg

여러분 모두 Happy New Year~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 이벤트에 지목받아서 영광입니다
정성스럽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앗 영광까지야 ㅎㅎ들러서 읽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타나마님!ㅎㅎ

계획하신 모든 꿈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D 2018년에도 같이 나아가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

넵 wherever님!! 2018년도 함께 착착 나아갑시다~~

소원 꼭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응원감사합니다! yangpankil님도 새해 계획하신일들 모두 잘 풀리시길!!

큽.... 눈부십니다 ㅠㅠ

앗...ㅋㅋ과찬이십니다 ㅎㅎ눈부시는 계획을 꼭 모두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풀보팅꾸욱!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좋은시간 자주보내고 멋진동생을 알게 되서 너무 좋쿠만^~^

ㅎㅎ 저도 형님덕분에 가족, 미래 관련해서 많이 생각해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에요! 2018년도 멋지게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가 그냥 지은것이 아니엇군요! 세상을 품는다! 큰뜻이 있엇네요 ㅎㅎ 세계 EDM 축제순회는 정말 신날듯합니다!! 꼭 이루셨으면 좋겟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설사님!!!덕분에 스팀잇 정착할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2018년도 행복하고 모든일 잘풀리는 한해 보내세요!ㅎㅎㅎ

내년에 봐요ㅎㅎ

넵 내년에 뵈어요 카나데님~ㅎㅎ

부동산......한국에서 부동산만큼 확실한건 없지요. 새해 화이팅입니다!

후..ㅋㅋ그러한것같습니다ㅠㅠ케이지콘님도 새해 화이팅이에요!호

가족들이랑 좋은 새해 맞이하세요~~
그나저나 마라톤이라니 ㄷㄷㄷ 대단하시네요.ㅎㅎ
새해 계획이 저렇게 구체적이니 꼭 이루실 수 있을 거 같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도 많이 돌아다니시겠네요.ㅎㅎㅎ

마라톤 신청하구 결국 못나가네요ㅜㅜㅋㅋ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여기저기돌아다녀야죠!! 밋업때 또 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955.99
ETH 2884.2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