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asiansoul 의 빛날 2018년을 꿈꾸며

in #tellmeurwish6 years ago (edited)

8061E50C-BB5E-4B68-9CE7-67C5268C26C6.jpeg
처음 가입하고 헤매고 있는 중에 어느새 소원을 말해봐 라는 릴레이에 @xinnong 님을 통해 지목을 받았네요!
저는 그저 신기하기만 하네요.ㅎㅎ
한마디로 -어리버리- 하고 있답니다 ㅜ.ㅜ
우선 어리버리 떨고있는(?) 뉴비인 저에게 도전의 기회를 주신 @xinnong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소원이라.
저는 사실 딱히 생각해보지 않았는데요,
좋은 기회를 주셔서 또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네요^^

1 자연스러운 그대로의 “나” 되기

저의 첫번째 소원은 나다운 사람되기입니다.
언제부턴가 세상이 바라는 모습, 남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좇고 있는 제가 안쓰럽게 느껴지더군요.
오롯이 나 혼자 있을 때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내 모습”으로 항상 유지하며 살고싶은 마음입니다.

2 겉과 속 모두 아름답게 유지하기

많은 사람들이 내면의 아름다움이 중요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물론 보이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의 내실이 맞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시대는 내면의 것만큼 보여지는 것도 중요한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꼭 트렌드에 급급한 미를 추구할 것이 아니라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 몸가짐. 저는 올해 꼭 내면 외면 모두 단련하고 싶네요^^

3 풍요로운 한 해

마지막 소원은 풍요로운 1년의 생활입니다.
풍요란 경제적 풍요는 물론, 그로 인해 따라오는 라이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풍요를 모두 말합니다.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 본연의 풍요로움 속에 한 해를 보내고 싶은 바람이 있네요^^

이상 저의 세 가지 소원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muzige
@raonkwak
@kimthewriter
@toi2323
@junehope
다섯 분입니다 =)
다섯 분을 릴레이로 지목해야 한다고 하네요~!
참고해주세요 ^^

Sort:  

패션이 예사롭지않으신거같아요ㅎㅎ저도 에스닉좋아해요 잇힝~전 가입한지 하루되었어요ㅋㅋㅋ자주뵐께용

네 만나서 반가워요 자주 뵈어요 =)

세가지 모두 이루어 지시길 빕니다... ^^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준함이 요구되는 장기 프로젝트인 것 같네요. 저는 일확천금을 빌어볼까 했는데...

일확천금 최고의 소원이죠..!! ㅋㅋ

소울님! 2018년 풍요로운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신농님도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03.77
ETH 3554.23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