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 생각은 조금 달라요. 아직 멀었어요. 가격이 모든 사람들이 충격받을 정도로 한번은 떨어져줘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지금 가격이 슬금슬금 오르는 것은 진짜가 아니라고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섬짓하네요. 9월은 나아질까 하고 있는데 내년에는 빛을 보겠다 하고 있어야겠네요.
작은 개미도 시간을 아군으로 만들어야겟어요.
감사합니다.

롤링스톤즈 노래 "time is on my side"의 가사중에

Time is on my side, yes it is
Time is on my side, yes it is
You're searching for good times but just wait and see
You'll come runnin' back (I said you would darling)
You'll come runnin back (spend the rest of life with ya baby)
You'll come runnin' back to me

라는 부분이 있는데, 한마디로, '너는 떠나가서 다른 곳에서 좋은 것을 찾아보겠지만, 결국에는 나에게 다시 돌아오게 되어 있다. 나는 남는게 시간이니 네가 올것을 가만히 기다리겠다'..뭐 이런 의미거든요 ㅎㅎ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어차피 올라갈꺼. 그리고 어차피 올라갈 시간이 올 수 밖에 없는거...Time is on my side죠 ^^;; 유튜브에서 노래 찾아보세요. 재미있는 노래입니다.

오늘 이 노래를 들어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