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비트코인 가격이 $3000로 내려갈 수 있다....좀 짜증이 나는 뉴스라 저도 짜증 한번 내봤습니다.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ㅎㅎ 오늘 시골사람님 골나신거 보이네요~~~
분석가들은 늘 그렇죠
‘올라가거나 내릴거 같습니다, 50% 확률로 상승입니다 ㅋㅋㅋ
펜더멘탈 분석가들과 챠트 분석가들을 교묘히 이용하시는 세력가들
마음입니다!! ㅋㅋ
전 비트가 달러를 대체 할거라 확신 하지는 않지만,
토큰 이코노미는 이미 시작 되었다 생각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ㅎㅎㅎ 에... 좀....ㅎㅎㅎ 한동안 가격이 1만 5천불대를 넘었을 때, 전문가들은 2만불을 울쩍 넘길 것이라고 했었죠. 그러나, 심리적인 가격대인 2만불에 도달하자마자 사람들은 팔아치우기 시작했어요. 그것을 보았을 때, ....아... 이 시장은 기관투자자들이 아닌 일반 개미투자자들의 시장이며, 그런 시장은 심리적인 요소가 기술적인 요소를 앞서는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앞으로 얼마나 많은 변수가 발생할지 모르는 바로 '지금,' 아무도 예측 못해요. 이건 정말로 누구도 예측할 수 있는 상황이 못된다는 것을 옆집 개도 알만한 현실인데, 과거를 분석해서 미래를 예측한다? 물론 현재 가격대가 상향 또는 하향으로 안정되어 있고, 규범이나 제도나 새로운 상품의 등장은 없어보이는 상황에서는 과거를 분석하는 것이 의미가 있겠죠. 그러나, 그 어떤 것도 안정되어 있지 않은데 공개적으로 저런 분석을 한다는 것이 너무 어리석어보입니다. 그래서 좀 짜증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30.30
ETH 2858.4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