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요...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edited)

오래간만에 ... 아니...알콜 글을 한번 써봅니다.

제가 왜 기사니, 리포트니, 아티클이니 하는 극단적 자본주의에 쩔은 글을 읽고 요약하고 번역하고 쓰시는지 아십니까...?

저는 예전에 이런 소리도 들어봤습니다.

"너같이 이상적인 사회에 사는 듯한 생각을 하는 놈이, 나중에 사회에 나가서 어떻게 살래...."

지금도 기억합니다. 대학교 3학년때 2년 선배라는 놈이 저에게 했던 이야기....

저는...나만이 사는 세상이 싫어요.

우리 같이 잘살면 안되나요? 잘살기 위한 꿈을 꾸는게 그렇게 안좋고 이상적인 세상인가요?

저도 한번 알콜에 저의 머리와 마음을 담아 제 마음을 전해봅니다.

전....일방적인 세계가 싫어요.

너무 싫어서 이야기를 하면...너무 이상적이라며 비판을 받습니다.

왜... 삶에 지친 사람들이 너무 힘들어 보여서 나 자신이 힘들다는 이야기를 하는게 왜 문제인가요?

기회? 돈? 그게 왜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갈 것이라 생각하시나요?

그냥 우리 잘 살면 안됩니까? 그게, 그렇게 생각하는게 잘못된 것인가요? 조금이라도 기회가 있다면, 우리가 알지 못했던 기회를 알릴 수만 있다면, 그것이 제가 원하는 것입니다....서로 잘먹고 잘살자는 것이 그렇게 나쁜 소리인지 모르겠습니다.

알콜에 한번 뇌를 담았다가 꺼내서 써본 글입니다. ....

....
..
..
.
8시간 뒤: 우앗!!! 알콜이 깨고 나서 보니 왜 이렇게 부끄럽지.... ㅠㅠ

오늘이 지나가면 부끄러워서 못볼 것 같은 글을 써봅니다..... ^^;;

Sort:  

세상이 따뜻한 이유가 있네요.
하나도 안부끄러운 글이예요~ ^^

저는 스스로 제가 굉장히 평범하고, 취향도 대중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끔 스스로 대견하게 여길 만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라도 지구상에 똑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천만명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아직 만나지 못했을 뿐.

스팀잇에는 @jrcombo70님의 글에 공감하는 분들 많이 계신 것 같은데요. 기운내시길.

취중진담....입니다. ㅎㅎ

아마 다수의 사람들이 모두가 행복한 이상적인 사회를 꿈꾸지 않을까요? ㅎㅎ
이런글도 쓰고 읽고 공감할수 있다는게 스팀잇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시골사람님 같은 분들이 뉴스에 오르내리는 파렴치한 인간들 보다 많으니까.... 아직 세상이 살만한 거 아닐까요^^
저는 그렇게 믿고 싶어요...

오랜만에 맘이 짠해지는 글을 읽었네요..

누구나 잘 살수 있는 세상..올 수 있을까요...

꼭 왔으면 바래봅니다

항상 글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소시민이고 취준생입니다. 제 인생의 목표 중 하나는 경제적 자유이고 공부중인데요 ! 올려주시는 글 보면서 공부하고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한물갔지만 한때 제가 존경하던 분의 문구가 떠오르네요.
'한명이 내딛는 천걸음 보다, 천명이 함께 가는 한걸음의 가치...'

같은 글을 봐도 사람마다 반응이 다르고 그 정도도 다르겠죠.
시골사람님 글을 보기위해 꾸준히 스팀잇에 들어오는 저같은 사람도 있으니
앞으로도 시골사람님만의 기준으로 다양한 정보와 의견 올려주세요~~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