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하기 좋은 곳, 찜닭이 맛있는 쿡찜닭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연산동 진선미 어린이집 골목 안에 있는 쿡찜닭에서 모임이 있었습니다

1.jpg
쿡찜닭이 있는 골목에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주민센터가 있는데 그것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8.jpg
홀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었지만,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기에 방에 있는 테이블을 잡았습니다

2.jpg
주문이 들어오면 요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예약을 했기에 조금 빨리 음식을 받았습니다

3.jpg

5.jpg
기본반찬입니다
닭요리답게 똥집이 기본반찬으로 나왔습니다

4.jpg
그리고 특이하게 생긴 계란찜이 있습니다

6.jpg

저희는 안동찜닭과 묵은지 찜닭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안동찜닭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거나 짜지않으면서도 양념 맛이 은은하게 베어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야채가 많았던 부분도 좋았던 부분입니다

7.jpg
묵은지 찜닭입니다
얼큰한 국물에 묵은지와 닭고기가 잘 어울렸습니다
처음 봤을때 김치와 찜닭이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찜닭을 즐기기에 쿡찜닭 좋습니다
맛있는 찜닭 드시고 싶다면 쿡찜닭에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쿡찜닭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연산4동


모임하기 좋은 곳, 찜닭이 맛있는 쿡찜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이 이글을 추천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zzogg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똥집이 반찬이라니... 좋네요 ^^

찜닭도 맛있쬬
기본 반찬이 탐나네요

찜닭 종류가 많군요. 반찬도 좋아보이네요. 계란찜 비주얼 굿입니다.

와... 여기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계란찜 맘에 드네요~
찜닭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짭쪼롬하고 얼큰한 찜닭!!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