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건 베트남에 진짜 월남쌈(베트남생활자)
아.. 그렇군요. 우리가 일본 싫어하듯 베트남 국민들도 중국을 싫어하겠군요. 박항서 아자씨 탱큐네요.
거기다 훈남 곤님이 친하게 지내시니 민간외교도 잘하고 계시고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ㅎㅎ
아.. 그렇군요. 우리가 일본 싫어하듯 베트남 국민들도 중국을 싫어하겠군요. 박항서 아자씨 탱큐네요.
거기다 훈남 곤님이 친하게 지내시니 민간외교도 잘하고 계시고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