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서 인생 물회를 만나다 :) / Sashimi Bibim bab In Pohang, Korea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 인사드립니다 :)

오늘 포스팅에선 포항에서 먹었던 물회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포항에서 사는 친구가 직접 데려다줘서 알게된 식당입니다 :)

IMG_0625 2.JPG

사실 저는 대구 토박이라 물회를 별로 맛볼 기회도 없었고,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었는데요. 이곳을 소개해준 친구도 이곳에서 물회를 맛보기 전까진 비슷한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먼저 메뉴 사진부터! 친구의 말에 따르면 예전엔 다른 메뉴도 팔았지만 이제는 물회에 집중하고 있다고 하네요.

물회.png

사실 처음 메뉴를 보고 '물회가 꽤 비싸네'라고 생각했는데요. 물회와 함께 나오는 매운탕과 반찬 종류를 보면 이해가 됩니다. 물회에 넣을 부분을 뺴고 나온 뼈와 다른 부분들을 매운탕으로 끓여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IMG_0621 2.JPG

이곳이 신기했던 점이 라면 사리와 함께 육수가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동치미 맛 같기도 하고 감칠맛이 나는 육수였습니다. 맛의 비밀을 알고 싶네요 +_+

IMG_0619 2.JPG

오이, 김, 배 등이 듬뿍 담아져 나오고 안에 들어있는 고추장을 사장님의 설명에 따라 잘 비벼줍니다. 글 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IMG_0620.jpg

열심히 물회를 비비고는 위에 나온 소스를 듬뿍 넣어줬습니다.

IMG_0622 2.JPG

그리고 하이라이트로 국수까지 첨벙!
새콤달콤매콤! 감칠맛 나는 차가운 육수 그리고 소스가 잘 버무려진 면과 육회의 조합. 정말 그동안 알던 물회의 이미지를 바꾼 맛이었어요. 포항에 가면 꼭 다시 찾을 것 같습니다.


다른 맛집 보러가기


간략정보

  • Googlemaps : 포항촌놈물회
  • 주소 :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청림동 343-1


맛집정보

포항촌놈물회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일월동 343-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오늘 정말 물회 풍년이군요!!! 아까 반님에 이어 부추님 물회보고 여기까지 왔습니다ㅋㅋㅋㅋ 정말 물회 너무 먹고 싶네요 아 이럴줄 알았으면 오늘 저도 물회나 먹고 올걸 그랬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청림동 34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맛나보여요..ㅋ

ㅋㅋㅋ포항에 가시면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ㅋㅋ

오늘 먹스팀은 모두 공통적으로 물회가 대세군요. 물회를 먹으러 가야겟네요. ㅎㅎ

그렇네요 물회 시즌인가봅니닷ㅋㅋ 한국 들어가면 가장 먹고 싶은 음식 중에 하나가 이 물회에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물회 맛있게생겼어요
새우 구운것도 너무 멋고 싶네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다 드신후에 사진을 찍으신듯.. ㅎㅎ

Wow!!Looks yummy.I surely like that.

캬 정말 맛있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보면서 제가 군침이 계속 돌아요..ㅋㅋㅋ

헐 진짜 가성비 거의 미쳤눈데요?!

가격을 보고 한국 물가가 원래 저랬나 싶었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인정 또 인정입니다ㅎㅎㅎㅎ 한국 들어가면 먹고 싶은 음식 3순위에 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