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방랑자+분위기 성애자의 정착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파스타 방랑자를 정착시킨 마법의 그곳

파스타란 제게 있어서 잔치국수와도 같은것...☆
기분 좋을때도 먹고 축하할 일 있을때도 먹으며
그냥 집에 먹을거 없을때도 조물조물 톼,해서 간편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마성의 음식입니당.

그래서 파스타집을 많이도 찾아다니는 편인데 드디어 찾았어요, 정착지를!

20180515_204024.jpg

사실 분위기로 반쯤 먹고 드가는 곳임.

라피올라
주소 :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18-9

1.jpg

분위기 성애자의 초이스니 분위기는 믿으셔도 좋습니다.
로맨틱하고 자유롭고 뭔가 유럽느낌 낭낭하게 남..!
오픈형 레스토랑이라 풀내음도 솔솔 나고,
향초 냄새도 은은하고... 분위기 있는 재즈에...
조명도 예뻐보이는 조명이라 u.u
없던 로맨스도 생길판입니다.

2.jpg

메뉴는 파스타2인세트로 시키세요. 5만원.

메뉴는 파스타 2인세트로 주문하는 게 좋으며
파스타1 + 피자1 or 파스타 2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식전빵+샐러드+후식 포함입니다.

3.jpg

이것이 식전 샐러드인데 그냥 풀떼기 아니지라?
스테이크도 촥촥 씹히는 것이 아주 기냥 메뉴 하나 더 주문한 것 같아 행복합니당.

4.jpg
6.jpg

페스카토레와 명란아보카드파스타입니다.
페스카토레는 해물,관자를 매콤하게 오일로 볶아낸거고 명란아보카도 파스타는.. 아 말해뭐해... 찰떡궁합입니다♥

7.jpg

그리고 여기 오면 제가 늘 시키는 메뉴가 있는데요.

8.gif

시.카.고.피.자.

겁나 두꺼운 피자...
부드러운 치즈의 향연을 보고 싶다면
치즈폭포를 온전히 혀로 받아내고 싶다면
시카고 피자 강츄입니다.

다른 매장보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꽤나 푸짐한편.
이런말 하기 뭣하지만... 개존맛입니다.

맨날 이건 추가로 시키는 거라 먹다 남겨서 싸갑니다
헤헿ㅎㅎㅎㅎ
집에서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데워먹으면 담날까지 행복-!!

9.PNG

후식은 커피, 차, 탄산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분위기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는 데에도
한잔에 5~7천원 정도 하는데
5만원에 파스타 두개에 스테이크샐러드, 커피까지 알뜰살뜰 챙겨주면 가격대비 매우매우 만족하는 부분.

솔직히 파스타맛이 머슐랭급이다 정도는 아니다만
가격 대비 훌륭하고 무엇보다 돈주고도 살 수 없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참 좋은 곳입니다. ♥
라피올라, 동탄 오시면 꼭 가보십쇼쇼쇼


맛집 정보


라피올라
👑👑 -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4길 18-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시카고피자 미친 비주얼. 움짤로 "어때 나 딱 봐도 개존맛이지?" 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1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하... 시카고 피자를 구경하는 것만 몇번째인지.. 빨리 먹어봐야겠습니다
부드러운 치즈의 향연 크.. 무슨 맛일지가 너무 궁금하네요

맛있겠네에요

비쥬얼 짱이네요. 가성비도 좋고 ㅋㅋ
처형이 동탄살아서 가끔씩 가곤 하는데 ,
나중에 honey님 포스팅 보고 식당 고르면 될 것 같아요 :)

캬 +______+ 저도 @lovehm1223 님 포스팅을 자주 참고하고 있답니다!ㅋㅋ
좀 더 맛집탐방에 열의를 가지고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앗 시카고 피자!!!
겁나 두툼하네요. 회사 앞에 찌라시 맨날 나눠주는데
거기라도 대신 가봐야 겠네요 ㅋ

참고로 치즈를 안좋아하시면 "치즈맛밖에 안나네"라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치즈맛을 좋아하는 제게는 그저...하휴휴흏ㅎㅎㅎㅎ흐핳낄

크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맛도 굉장해보이네요

와...
동탄 가고 싶어요...ㅋㅋㅋ

저 싱싱한 맛...
음냐음냐....쩝

분위기로 일단 기선제압하는 곳이라니 남자들은 꼭 알아야할 곳이 아닌가 싶네요.

뭔가 사랑에 빠질것만 같은 분위기입니다!.!헤헿

다시 총각으로 돌아가면 연애를 참 잘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이제서야 이런 것을 알게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