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곱창낙지볶음 여기보다 맛있는집 있으면 알려줘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01.gif
안녕하세요~ 영이씨입니다 :D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끝장나는
소곱창볶음을 먹고 왔는데요,
너무 맛있는곳이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유~
02.jpg
신도림에 위치한 '동서네낙지'라는 소곱창낙지요리전문점인데 회사와 가까운 곳이었는데 맛집을 이제야알았다니..
충격적이었어요.
03.jpg
매운맛에 환장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자꾸 땡기는 맛이 매력적이 잖아요? 그래서 가끔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04.jpg
동서네낙지에서 먹은 소곱창볶음도 적당히 매콤하니 제대로
취저였답니당^^
메인요리가 맛있으면 대부분 반찬가짓수가 적을만도한데
반찬도 맛있고 참 맘에 쏘옥 들었어요~
시~원한 콩나물국물은 찰떡궁합 나이쓰♬를 외치게하는 짝꿍이었어요!
05.jpg
가게 규모는 적당했는데 저녁시간이 되니가 만석..!
조금만 늦게 왔음 웨이팅할뻔했네유
06.jpg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아요
07.jpg
소곱창과 낙지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네요
정독했네유~
08.gif
비주얼 끝내주는 소곱창낙지볶음이 등장과 동시에 불위에 올려져요. 언제먹나 현기증이 날 찰라에 언니가와서 몇번 뒤집어 주면 그때부터 먹으면 되요.
09.jpg
낙지가 아주 실한게..질기지 않고 부드럽네요~
10.jpg
곱창은 곱이 가장 중요하죠?
꽉들어차있는게 실망시키지 않네요~!
11.jpg
무쌈은.. 삼겹살 먹을때 즐겨먹는데
소곱창낙지볶음과 잘 어울릴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오마이갓..
다행히 무쌈은 무한리필이라..원없이 먹었네유
12.jpg
쌈무 너.란.녀.석.♡
13.jpg
국물이 자박자박 많이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이미 삶아서 나온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양념에 살짝 볶으니..
처음 젓가락 든거마냥 서로 아무말안하고 줍줍.
14.jpg
대미를 장식할 볶음밥이에요
이건..맛없으면 반칙이겟쥬?
어땠는지는 말안해도 알거라 생각해유♥

15.jpg
볶음밥을 먹으려는데 뭔가 허전해서 보니 김치가 없는거에요, 김치는 따로 달라고 해야합니다^^
16.jpg
숟가락으로 볶음밥 한숟갈 떠서 김치 춱 올려서 와앙 먹으면... 눈을 뜰수가 없어요
너무 맛잇쪄엉..
17.jpg
조금전에 분명 밥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분명 아는맛인데도 또 땡기네유..
조만간 또 갈것 같은데요? ㅋㅋㅋ


맛집정보

동서네낙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신도림로 29


소곱창낙지볶음 여기보다 맛있는집 있으면 알려줘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oung2se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신도림로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신도림에 이런 집이 있군요! 신도림 잘 모르는데 앞으로 신도림 맛집 기대해도 되나요? ㅋㅋ
은근히 동네나 회사 주변에 숨겨진 (혹은 나만 몰랐던) 맛집이 있더라고요. ㅋ 소곱창낙지볶음이라. 포스팅 읽으면서 같이 먹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볶음밥은 진리죠!

와 사진도 많고 맛있게 찍으셨네요 대박 맛나보입니다

소곱창 낙지볶음을 처음 봅니다^^

Congratulations @young2s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Repl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