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맛집! 3400원에 만난 거대한 유부초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부산의 대학로라고 할 수 있는
경대 근처에 가성비 맛집을 하나 더 소개 합니다.


정직유부2.png
(마감시간에 찍으니 간판이 꺼졌더라구요.)

매장은 조그맣구요.

테이블은 약 5개정도 있습니다.

정직유부3.png

집에서보니 잘 안보이네요

정직유부 3400
볶음김치유부 3900
정직라면 2500
삼겹비빈면 3500
등등...

저는 친구와 함께 와서

삼겹비빔면 1개씩 먹고
정직유부 1개는 나눠먹기로 했어요.

주문 후

정직유부.png

사진을 이거 밖에 안남겨서
이전에 갔을 때 남긴 사진으로
유부초밥 보여드릴게요.

유부초밥4.png

토치로 표면을 살짝 그을려 주시 더라구요.
정말 먹음직스럽고 든든하게 생겼어요.
밥만 많이 넣어서 맛이 없을까 싶다가도
속에 밥에 간을 잘해서 그런지 정말 괜찬았어요

대학생들이
공부하다가 배고프면 컵라면 하나에 저렇게 초밥을
주로 먹더라구요.

하지만 삼겹비빔면이... 정말 맛있으니.
드신다면 삼겹비빔면으로 강추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총 10400원 비용으로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이렇게 커다란 유부초밥 드셔 보셨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제발!


맛집정보

정직유부초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용소로21번길 68


가성비 맛집! 3400원에 만난 거대한 유부초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yongs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용소로21번길 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와.. 진짜 가성비 甲....!!
삼겹 비빔면이 맛있다니 이건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집에서도 가끔 비빔면에 삼겹살 올려먹는데 정말 잘 맞아요!
맛난거 + 맛난거 = 더 맛난거

우아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밥 엄청 꽉꽉 넣어줬네요. 삼겹살이랑 비빔면 잘 어울리는데~~ 와웅~~

여기서 놀다가 먼 곳 나가면 물가 실감하게 되더라구요 사방팔방 착한가격

유부초밥 큰게 4개나 나오네요 ~
학생들이 가서 밥먹기 좋은 곳이네요
저도 넘나가고 싶지만 서울과 부산은 너무머네요ㅠㅠ

네 멀어요 ㅜ.ㅜ
학생들이 대부분이에용.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용쌤님 저렴 든든 맛집 많이 알고 계시네요ㅎㅎ

저렴한 집은 많이 알고 있어요 지속적 업뎃 하려구합니당

저두 유부초밥은 밥이 꽉들어간거 좋아해요...ㅎㅎㅎ

그쵸그쵸? 입안 가득 오물오물해야 유부초밥 맛이나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ongsam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우왕 가성비 최고!! ㅎㅎㅎ
통통해보여요

덕분에 뱃살도 통통해지구 있어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16.85
ETH 3134.8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