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어 맛집 서울식육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따뜻한 봄이 다가오는 시기예요
환절기에 떨어지는 기력을 회복하려고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서울 식육식당

1.jpg
범어에 있는 곳인데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이예요

2.jpg

내부는 꽤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고, 좌식테이블도 몇개 있더라구요

3.jpg

식육식당이라 조금 저렴하게 질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소고기는 자고로 질이 좋아야한다 생각하기에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

4.jpg

요즘 삼겹살도 여차하면 만원이 넘는데 소고기 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요
저희는 특갈비살을 주문했어요

5.jpg

고기의 빛깔이 남달랐어요
최상급임을 보여주는 마블링이 멋지더라구요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있기에 따로 자르지 않고 먹기 좋게 되어있어요

6.jpg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의 맛이 진짜라 생각해요
아주 기대되는 숯불모습이지요

7.jpg

고기가 살살 녹는 듯 합니다
육즙이 살아있는듯 나오는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버섯과 함께 참기름에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맛집이라 할 만한 곳이예요
환절기에 기력이 필요하다 하시는분은
고기 먹고 기운차리세요~


맛집정보

서울식육식당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1동 범어천로 70


대구 범어 맛집 서울식육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yeplepage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숫불,맛있겠어요 고기가.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yeplepag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육즙이 흐르는 고기라니...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숯불과 한우의 조화 끝내줍니다.

한우 좋습니다~ ㅎㅎ

숯불에 굽는 맛있는 한우!! 츄릅하네요ㅎㅎ

고기는 진리입니다

Congratulations @yeplepag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고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