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볶음 맛집 대구 명가분식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제가 예~~ 전에 자주 갔던 분식집이 있거든요
수성분식
몇년전에 명가분식으로 다시 오픈했어요

1.jpg

순대볶음이 맛있는 분식집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2.jpg

테이블은 7개정도 있는것 같아요
분식집답게 편안한 좌석은 아니예요

3.jpg

순대볶음의 가격은 7000원이구요
저희는 순대볶음과 떡볶이 만두를 주문했어요

4.jpg

방금 볶아서 나오는 듯한 따뜻함이예요
맛있게 먹었어요
떡볶이와 만두도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을 모르고 안찍었어요

5.jpg
하지만 먹은 흔적을 사진으로 남겼어요
싹싹 긁어먹을 정도의 맛이예요
개인적으로 명가분식이 분식집 중에서는 최고인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였답니다~


맛집정보

명가분식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성내1동 봉산동 3-3번지 1층 중구 대구광역시 KR


순대볶음 맛집 대구 명가분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순대볶음 맛있어 보이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eplepag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순대볶음인지 잘 모르겠네요 비주얼은 그닥인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