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강릉 엄지네꼬막집 구의역점
T A S T E E 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테이스팀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벤트 참가를 위해 테이스팀을 이용해 리뷰를 남겨보아요 😋 새로운 느낌도 들고 테이스팀 대박이네요! ㅎㅎ
제가 소개할 이번 주의 맛집은! 강릉에서 유명한 줄서서 먹는 맛집인 엄지네 포장마차의 서울상륙! 강릉 엄지네꼬막 구의역점입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 채택된 이 곳에서 5시로 만나기로 한 신농과 친구들은 구의역 1번출구 바로 옆에 있는 빌딩 2층에 올라와 맞닥뜨린 광경에 놀라고맙니다. 바로... 엄청나게 긴 줄!!
잉? 여기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핫할까요?
일단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려봅니다.
기다리며 안쪽을 찍어보았어요. 손님이 한가득!
수다떨면서 시간이 빨리간 것 같아 다행이지... 한시간 기다렸다고요 ㅠㅠ 맛 없기만 해봐 정말...!
한시간을 기다리고 드디어 착석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된 반찬은 처음 이후엔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해요. 게다가 컵도 종이컵...!? 가뜩이나 긴 웨이팅에 사알짝 예민해진 친구들! 일단 주문이나 해봅시다.
이 곳의 메뉴는 딱 두가지예요.
꼬막비빔밥(2-3인분)과 꼬막전!
와 비주얼! 꼬막비빔밥(2-3인분)은 35,000원이에요. 비빔밥 치곤 가격이 상당한가요? 양도 상당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꼬막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꼬막 양에 정말 놀랐어요!
비빔밥을 열심히 비벼주고 한 입! 음 약간 짭짤해요. 테이블에 놓인 깻잎과 생김과 함께 싸서 입으로 넣어줍니다. 짭짤한 데다가 5명이 갔으므로 공기밥(천원)을 추가합니다.
이 곳 공기밥만의 특징! 바로 밥 공기 안에 간장과 참기름이 함께 들어있다는 점인데요. 추가한 공기밥을 바로 비벼먹을 수 있도록 한 점이 인상깊었어요.
'음 뭐 먹을만하네'하며 숟가락을 뜨기 시작한 우리들은 이후 10분동안 한 마디 말도 없이 흡입에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꺼낸 말은...!? '한시간 기다릴만하네', '또 오고 싶을 것 같은데?'
불평가득했던 한 시간 웨이팅에도 모두들 완전 대만족했던 식당이에요.
꼬막전(12,000원)도 바삭바삭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먹은 건 안비밀!ㅎㅎ
주문하기 전엔 가격이 싸지 않다 생각했었는데 정말 놀라운 비주얼과 양, 무엇보다도 밥보다 많을 정도로 아낌없이 들어있는 꼬막까지!!! 맥주에 콜라에 사이다까지 시켜 5명이서 6만3천원 나왔네요. 이 정도면 가격도 나쁘지 않죠!?
강릉의 맛집을 서울에서 맛볼 수 있다니 참 살기 좋은 세상이네요 :)
여러분 모두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웨이팅주의)
맛집 정보
강릉엄지네꼬막집 구의역점
👑👑 -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
246-14 Guui 1(il)-dong, Gwangjin-gu, Seoul, South Korea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무서운 분이 테이스팀에 오셨군요. ㅎㅎ
맛집 전문가!!
와 5명에 6만3천원이면 엄청 괜찮네요! 꼬막 정말 좋아하는데, 이 순간만큼은 저걸 드신 씬농님이 부럽습니다.
그쵸? 가격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시린님ㅋㅋ 꼭 가보세요!
와우! 10분동안 말없이 드셨다니 얼마나 맛있는줄 알겠어요 ㅎㅎㅎ 킵해놨습니다 ㅎㅎ
오, 구의역에는 아는 데가 없는데 여길 가봐야겠네요!
성수나 건대는 자주 가곤 했는데 구의역에 내려본 건 덕분에 처음이었어요 ㅎㅎ
우앗!! 여기 꼬막의 끝판왕이네요!🤩
구의동 멀지않으니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저는 꼬막비빔밥보다는 꼬막전이 너무 맛있을것 같습니다.
막걸리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겠는데요. ㅎㅎㅎ
맞아요! 모두들 막걸리와 소주를 드시고 계시더라는...ㅎㅎ!!
오 여기 드디어 서울에 상륙했네요~! 이거먹으러 강릉에 가야겠다 했었는데 강릉갈필요없어졌네요 호
강릉에서 못가봤던 곳이라 궁금했는데... 다행히 서울에 상륙했어요 ㅎㅎ
테이스팀 대단한데요~
필리핀 꼬막이 유난히 커서 잘 안사먹는데~ 조만간 먹어야 겠어요..ㅋㅋ 침 나옵니다 ^^
wow, it looks like the food is so good @xinnong, I've never seen that cuisine from before, I think, the food is just there in a fancy restaurant, and the price is also very expensive. Is it typical Korean food?
Thanks for sharing, and wish you a wonderful day... :)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xinn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