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그날의 브런치- 분위기 좋은 브런치가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브런치는 Breakfast+Lunch로 그냥 한국말로 아점이지만 오전 10시쯤에 일어나서 먹는 비빔면을 브런치라고 하는 경우는 없고 보통 팬케이크, 소시지,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등 간단한 음식들을 브런치 메뉴라고 하는 것 같다. 아기자기 하고 색다른 메뉴들이 많은 샤로수길에 어울리는 메뉴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브런치 메뉴들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좀 느끼)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예전에 갔던 기억이 있어 남겨본다.

KakaoTalk_Moim_4WNFMHC8zdBYHfOTIpe5Kcq2QZqkN4.jpg

방문 당시에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외관 인테리어가 마감이 되지 않은 상태였는데 지나가다 보니까 예전보다 훨씬 예쁘게 해놓은 것 같았다. 실내도 깔끔해서 공간 자체는 아기자기 깔끔한 편이다. 샤로수길에서는 살짝 벗어난 골목쪽에 있는데 몽중인, 오지식당, 삼백돈 있는 쪽에 위치해 있다. 가장 대표메뉴 중 하나로 시켰던 것 같은데 메뉴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보통 브런치 가게들이 그렇듯 비쥬얼은 정말 이쁘게 나온다. 비쥬얼만 좋고 맛이 엉망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맛도 괜찮았던 것 같다. 솔직히 브런치 메뉴들을 별로 안좋아해서 이 밑에 있는 삼백돈을 더 많이 가봤지만 샤로수길에서 브런치를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곳이다. 공간도 좋고 맛있는 편이다.

그날의 브런치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48


맛집정보

그날의브런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10-27


[샤로수길]그날의 브런치- 분위기 좋은 브런치가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10-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너무 맛있겠네요!!! 알차게 드셨군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watermelon13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요것 저것 맛보기 좋게 담겼네요.
맜나겠어요 ~~^^

그쵸 ㅎㅎ 맛있었어요

지나 다니면서 보기만했는데 한번가봐야겠어요 ^^
맛있어 보이네요 ~~☺️

생각보다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가게도 이쁘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