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 샌드위치가 맛있었던 쌀국수집 - 강동역 호치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술을 실컷 마시고 머리가 띵했던 개천절의 오후. 짧은 휴일 출근을 마친 나는 전날의 술 멤버였던 동네 주민 @gochuchamchi님과 차가 끊여 나의 4평짜리 자취방에서 함께한 @leakang님과 해장을 하기오 했다.

20181003_132928.jpg

이날 간 곳은 고참님이 소개준 강동역 호치민이라는 쌀국수 가게이다. 해장으로 쌀국수라니!? 뭔가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아닐 것 같기도 했지반 궁금한 마음에 따라가보았다.

20181003_131603.jpg

상당히 본격적인 비쥬얼이다. 먹어본 적은 없지만 현지 쌀국수의 맛이 이러할까? 맛은 사실 그냥 쌀국수였다. 고추참치님이 고른 해물 쌀국수의 국물이 해장에는 훨씬 어울렸다. 그러나 슴슴한 국수 면발과 국물에 무짠지를 곁들여 먹으니 텁텁한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어, 약간 불친절한 주인의 태도에 찝찝해진 마음도 환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20181003_132235.jpg

오늘의 주인공 반미 샌드위치. 처음에 반미란는 이름을 듣고 식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르캉이 공산주의 국가인 베트남에서 반미를 기리는 뜻으로 샌드위치의 이름들 지었다는 개드립을 쳤다(속았다는 건 안비밀). 방금 찾아보니 반미 자체가 바게트 빵을 갈라 안에 채소나 고기등 각종 재료를 넣은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반미 샌드위치는 풀어보면 샌드위치 샌드위치 정도가 되려나?

여튼 맛을 평하자면, 의외로 빵이 너무 맛있었다. 바삭한 바게트 빵의 식감이 있었는데, 씹는 순간 속으로 부드럽게 파고들며 빵 속살의 고소한 맛이 입 안을 가득 채웠다. 뒤 이어 시큼한 정체모를 소스의 맛과 아삭한 샐러드, 양념된 고기가 혀와 볼을 자극했다. 하나를 시켜 셋이 나눠먹었지만 정말 만족스로운 맛. 아마 다음엔 반미 샌드위치를 먹느러 이 곳을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강동 호치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천호대로 1089


반미 샌드위치가 맛있었던 쌀국수집 - 강동역 호치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반미가 의외로 입맛에 잘맞더라구요 ^^
클릭 고고 하고 갑니다~~

전 처음먹어봤는데 한국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맛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 클릭 감사합니다 :)

고수가 호불호 갈리겠지만 그거 빼고는 생각보다는 먹을만합니다.. ^^

저였어도 믿었을듯요 ㅋㅋㅋ

ㅋㅋㅋㅋ 찰진 거짓말이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imv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는 쌀 이름인줄 ㅎㅎㅎㅎ

ㅋㅋㅋㅋ 그생각도 살짝 하긴 했습니다 ㅎ

쌀국수 위에 얹은 고기가 아주 실합니다! ㅎ

아 그 얘길 안했네요! 고기가 진짜 실했습니다 ㅎㅎ

반미ㅋㅋ 순간 저도 그뜻인가 했네요
먹어본 적 없는데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나중에 한 번 드셔보시길 ㅎㅎ 뭔가 분짜랑 비슷한 느낌도 들었네요 :)

사실 모르고 있던 상태에서
듣게 되면 속기 마련이지 않을까 싶네요 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정말 그럴듯한 거짓말이었습니다 ㅎㅎ

저도 반미가 왜 반미라 불리는 지 궁금했었는데 빔바님이 알려주셨네요 ㅎㅎㅎㅎ 요즘 베트남 가시는 분들도 많고, 베트남 음식점 포스팅도 많이 올라오는데, 아주 핫한 나라인 것 같습니다 ㅎㅎ

흐흐 맞습니다. 제 친구들도 실제로 두명이 가서 일을 하고 있는데 엄청나게 빠르게 발전하고 있더라구요! 조만간 한 번 놀러가봐야겠어요 :)

당신의 지식에 감탄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검색의 힘이죠 뭐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