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간판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집이 맛 집이야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성수동에 맛있는 칼국수가 있습니다.
저는 면류의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가끔 땡길때가 있죠.
그럴때 가는 곳입니다.
별거 없는 것 같은데 맛도 좋고
사장님들의 인심이 더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훼미리손칼국수보쌈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34
외관부터 꽤나 오래 된 곳임을 알 수 있듯이
2대에 걸쳐 3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꽤 많은 단골들이 즐비하는 곳이기도 하구요.
메뉴도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감자전 , 해물파전 , 보쌈 등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점심을 해결하기에는 과하기때문에
보쌈정식 혹은 칼국수 나 만두국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칼국수 주세요~"
소박한 김치가 나오고,
금방 칼국수를 내어주시는데
양이 모자랄 것을 걱정해서 밥까지 같이주시면서
"사리 부족하면 말씀하세요" 라고 하십니다.
크게 들어간 것은 없습니다.
그런데도 맛은 일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저기에 큼직하게 썰은 파와 고추들이 들어간 간장을
한 스푼 떠서 툭 넣으면
맛은 배가 됩니다.
좀 더 갈끔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장을 첨가하지 않고 드시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국물 자체에서의 맛도 정말 맛있거든요.
맛집정보
훼미리손칼국수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이건 맛집이야를 뿜어내는 느낌입니다 단품메뉴로 승부하는곳들이 진정한 장인느낌도 들고 좋더라구요ㅎㅎ
#tasteem-curation
메뉴판은 간단할수록 고수의 느낌이...
들어간게 아주 담백하네요
정말 단백합니다. 그 맛에 사람들이 찾나봐요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uk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왕십리로 1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성수동에 한 십년 살았었는데 몰랐네요 ㅎ
기회되서 가게되면 방문해보고싶어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회되면 꼭 가보세요 맛집이에요 ㅎㅎ
사골육수에 끓이는거 같네요
그럼 면만 들어가도 맛있죠^^ ㅎㅎㅎ
맞습니다 ㅎㅎ
사골육수 잘 끓인거면 뭐든 안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