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괴기 국시 먹엉 갑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제주도. 동서남북 어딜 찍어도 이쁜 곳.


그러나
이것을 안먹으면 제주도를 다녀왔다고 말 못하죠.

이것은 바로


올래국수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제주도 하면 고기국수로 유명하죠.

특히나 올래국수는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여기는 아침 오프시간부터 줄을 서서 먹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매일 08:30 - 19:00

설추석연휴 정기휴일


여기는 메뉴 없습니다.

머릿수 맞춰서 고기국수 하나씩입니다.

1인 1고기국수!


"고기국수 하나요!"


정말 푸짐하게 줍니다.
큼직큼직하게 썰은 흑돼지도 듬뿍 올라가있구요.

한 젓가락 고기와 덜어서 먹으면
그 맛은 정말 배가 됩니다.


제주도에 고기국수 하면
올래국수 / 자매국수 두 군데가 매우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둘 다 맛있지만

저는 올래국수에 한 표를 던지겠습니다.


제주도가면 흑돼지한테 미안한 일만 생기네요=.=


맛집정보

올래국수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귀아랑길 24


제주 괴기 국시 먹엉 갑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ukk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진짜 어뷰저네...

저도 제주여행때 고기국수 먹어봤었죠~^^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아침에는 꼭 먹고 움직입니다 ㅎㅎ

먹음직스러운 고기국수네요

제주도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먹을때 너무 행복하더군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귀아랑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국수 한번도 먹어본적 없어서 더욱 궁금해지는군요

이걸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ㅎㅎ

소고기 국밥

야식 한그릇중 포스팅을 읽게됫으니 나누어 먹어야죠 ㅎ
20190319_010836.jpg

크... 야식으로 국밥이라니..
뜨끈뜨끈한게 소주가 생각이 나죠 왜..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uk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제주도 가본후 이런것이 있어 참 다행이다. 뭐 이런 느낌이였어요. 다시가고 싶은 곳입니다.

맞습니다.. 정말 먹는순간 제주도 더 좋아지더군요... ㅎㅎ

제주가면 꼭 먹어야쥬 ㅎㅎㅎ

꼭 먹어야쥬 ㅋㅋㅋ 맛있쥬~^^

오 나 여기 가봄!!!! 맛이쯤!!

ㅋㅋ여기 진짜 먹을만 하더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