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학생이고 싶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제 드디어 맹장수술한 부분이 다 나았습니다!! 캬캬캬
그런날 어찌 그냥 넘어 갈 수 있겠습니까.

일 마치자마자
한양대로 향했습니다.

처음 한양대 대학로를 와봤는데 또 어마어마한 곳이더군요.

삼겹살이 5,000원....
주물럭이 3,000원....

=.=??

제가 지방에서 대학교 다닐때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가격 진짜 엄청 저렴합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보니 의심부터 갑니다.. 젠장할..

이래저래 둘러보던 중 눈에 들어온 한 군데



주물럭꼼장어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17

아니 그냥 입구부터 술이 술술~ 들어 갈 것 같은 분위기..



아는 형님이 선물로 일본에서 갓 왔는 맥주도 선물 주셨습니다.
한국에서는 팔지 않는다는 맥주 아사이 맥주.

바로 뜯어서 마셔줬습니다..ㅋㅋㅋ


가격이 하나같이 다 착합니다.

저희는 우선 AZ들이기 때문에 숯불 꼼장어 3인분을 주문합니다.


"여기 숯불 꼼장어 3인분 주세요"


생각보다 양도 많습니다.

역시 대학로는 이런 맛이 있구나 싶습니다.

요래조래 잘 뒤집어주면서 굽다보면 금새 먹을때가 다가옵니다.


꼬독꼬독 한게
가격 대비 정말 맛도 괜찮았습니다.

술이 정말 너무 잘 들어가잖아 ㅠㅠㅠ


꼼장어를 다 먹고난 뒤 철판세트도 시켜서 먹었는데
흥을 주체하지 못해서 사진 찍는다는걸 놓쳐버렸네요.

진짜 학생들도 많으니
괜히 저도 마음만은 대학생이 된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이제 술 먹을땐 한양대로 간다!!!!


맛집정보

주물럭꼼장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사근동 마조로 17


한양대 학생이고 싶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감사합니다

한양대생과 연애하고싶은거 같은데요?
으하하하

ㅋㅋㅋㅋ 딱 5년전만 돌아갔어도...쿨럭..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우와 진짜가격이 싸서 좋네요

정말요.. ㅋㅋ 더 싼것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싼데다가 사람도 북적북적...

가성비 끝내주네요.
맛있겠당...

담에 기린아 형님이랑 같이 한번 가시죠~^^

역시 대학가가 싸긴 하네요ㅋㅋㅋ

ㅋㅋㅋ 계신곳 근처도 싸잖아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ukk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가격이 저렴하면 항상 후기에는 '가격 대비 괜찮았습니다'라는 말이 붙죠.ㅋㅋ

그렇죠. 여기도 학생들 코묻은돈 으로 가격대비를 뽑아내기 끝내주죠ㅋ

곰장어는 꼼장어라 불러야 제맛이죠 ㅋㅋ

ㅋㅋ맞어요 ㅋㅋ 꼼장어 마음같아서는

ㄱㄱㄱ
 ㅗ ㅈㅏㅇ ㅓ
 ㅁ   ㅇ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26.04
ETH 2440.4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