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일식'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간만에 테이스팀을 작성해봅니다.

매번 테이스팀 보팅을 많은 분들께서 보팅을 받길 바라는
마음이 컸지만
이제는 저도 테이스팀을 간간히 작성을 해보고자
정말 간만에 테이스팀에 소개하고 싶은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을지로에 위치한 '삼우일식' 이라는 곳 입니다.

제가 입구 사진은 찍지를 못해서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하나 올리겠습니다.


(출처 : https://hjjhlee.blog.me/221405156624)
서울 중구 을지로35길 52

입구부터 매우 갬성이 느껴집니다.

제가 종로에서 꽤 오래 있었지만 저도 이런 곳이 있을 줄 몰랐습니다.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 일식집이 있었거든요,

들어가면 정말 오래된 일식집이구나 하고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음식점입니다.

모듬회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적혀 있지 않은데
1인당 50,000원 정도의 가격을 생각 하시면 됩니다.

모듬회 3인분을 주문을 하고,

이렇게 많은 회가 나옵니다.
(양이 적어 보이신다는 분들 드셔보세요 배터집니다...)

어쩌면 '삼우일식'은 회 보다 스끼다시가 배로 더 많이 나오는 곳 인것 같습니다.
정말 하찮은 스끼다시가 아닌 만족할 정도의 스끼다시 입니다. (그냥 일반 일식집에서 먹는 스끼다시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손님들도 많은데다가 , 제가 대접을 받은 곳이라 먹거리가 나오는 족족 사진을 못 찍었지만,
정말로 생각하는 이상으로 많이 나옵니다. (값어치 하는 곳입니다)

정말 옛감성이 묻어나오는 곳임에도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더군요.

왜 이제야 이런 곳을 알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장님의 장사 마인드 및 서비스등등 만족도가 정말 일반 일식집들의 배 인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이 근처에 있다면 누가 회 먹으러가자고 하면 여기를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깐요.

나중에 을지로 (종로5가) 에서 회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절대 후회스럽지 않은 곳 입니다.


맛집정보

삼우일식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방산동 4-32


'삼우일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uk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사실 진짜 이런데가 맛집이죠ㅋㅋ화려하지 않고,,, 뭔가 역사와 전통이 있어보이는...ㅎㅎ

ㅋㅋㅋ 진짜 여기 맛집입니다. 느낌있고 술먹기 진짜 쥐깁니다...

사장님께서 좋은 분인가 보군요

바빠보이셔서 소주 하나 가지러 가려고 해도 앉아있으라고 시키시라고 하는..사장님의 마인드..

삼우일식이라 해서 식단을 바꾸는 뭔가 했습니다.
종로5가 삼우일식 기억하겠습니다.^^

약간 어감이 그렇죠..?ㅋㅋ
삼우일식 한번 꼭 가보세요.ㅎ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정말 값어치 하는.. 그런 곳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좋아 그럼 최고죠
오래갈수밖에 없는 이른바 착한대박집!
요런식당 너무 좋아요^^

저도 너무 좋습니다..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ㅎㅎㅎ
선배님 스팀 2000원 가면 글 열심히써서 한번 가시죠!
아 우선.. 다음 주 쯤 식사 한번 괜찮으신가요!!

백수는 남는게 시간 이죠 ㅎㅎㅎ
아무때나 콜 입니다~~^^

오예~ ㅎㅎㅎ 다음주에 저녁에 그때 말씀드렸던 거기 어떠세요~? ㅎㅎ

오예~~~
콜!

콜!! ㅎㅎㅎㅎ 다음주 제가 날짜 잡아서 연락 드리겠습니다 ㅎㅎ

엄청 오래된집 처럼 보이는데~ 이런데는 오래되면 무조건 믿고 가는거임 ㅋ

꽤 오래된 곳이더라구요. 진짜 믿고 갈만합니다 ㅋㅋ

딱 느낌이 일본에 있는 오래된 식당같아요ㅎ

정말 딱 가보면 그 감성때문인지 사람이 홀려버립니다 ㅎㅎ

오호~ 전 이런곳 좋아해요. 킵해 놓을께요^^

다크호스님 꼭 가보세요 정말 느낌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