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껌은 도새기 먹엉 갑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며칠 전 부터 이건 날 위한 주제다.. 라고 계속 생각해왔는데
이제야 작성을 해보는 것같습니다.

예전부터 내려오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힘들때 우는건 삼류
힘들때 참는건 이류
힘들때 먹는건 육류
(약 10개월 전에도 이 제목으로 글을 썼었네요)

요즘같이 전혀 제대로 먹지 못할때 특히나 더 먹고 싶어지는 법이죠.
(지금같이 가장 힘들때 육류를 채워줘야하는데 =.=)

육류하면 또 크게 두가지로 나눠지죠.

소고기와 돼지고기.

그 중에서 돼지고기 하면 '흑돼지' 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흑돼지 편 입니다.

흑돼지빠

제주 제주시 과원로 80

제주도에 위치한 흑돼지빠 입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를 빼면 서운해지죠.

특히나 흑돼지빠는 입구 쪽은 바(bar)로 만들어진 테이블에서 식사가 가능하고
안쪽은 일반 테이블 처럼 식사가 가능합니다.

메뉴 선택


메뉴판에는 많이 적혀있지만
생각보다 선택의 폭은 좁습니다.

삼겹살 / 목살+삽겹살 / 목살 / 가브리살+항정살

그렇다면 삼겹살만 먹기는 질릴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목살+삽겹살' 입니다.(절대 실패할 수 없는 선택)


"사장님 여기 목살 하고 삼겹살 주세요"


크기부터가 압도적.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고기 크기부터 압도적입니다.
무슨 스테끼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a

군데군데 박혀있는 흑돼지의 털.

빼박 '흑돼지' 입니다.

불판위에 올려지고..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 주시기때문에
손하나 까딱 할 필요없습니다.

정말 이렇게 고기 구워 줄때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적당하기 구워진 목살과 삼겹살


한 입 먹는순간 이래서 사람들이 흑돼지 흑돼지 하는구나 합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확실히 일반 돼지고기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어쩌면 제주도 라서 그 맛이 배가 될지도 모르겠지만요.
(제주도고 뭐고 흑돼지는 달랐다고한다..)


힘들다.. 싶으면 고기앞으로 가라!
웃고있는 너를 발견할 것이다.


맛집정보

흑돼지빠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과원로 80


제주 껌은 도새기 먹엉 갑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uk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두껍네요.
육즙을 제대로 품을수있는 두께에요 흐흐흐
사주세요 !!!

스팀 만원 가면 글써서 솔나무님 지인분 비앤비 하은데서 판을 벌입시다!

오오..저도 살포시 꼽사리 껴주시나용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시져~^^ 글 열심히 써서 모아 놓겠습니다 ㅎㅎ

오와!! 무조건 불러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

저도 곧 제주도에 갈 예정인데 .. 가봐야 겠네요 ㅎ

오오 티월드님 제주도 가시는군요 ㅎㅎ
저는 다음달 베트남 출장이 있을 것 같아서 테이스팀으로 맛있는데 많이 찾아가보려구요 ㅎㅎ

덩어리로 있으니..더 푸짐해 보이는 듯해요~ ㅎ

ㅋㅋㅋ마음은 저렇게 구워서 손으로 들고 뜯고싶어요 ㅋㅋ

오우 정말 크기부터 압도적인 비쥬얼입니닷!! 노릇노릇 맛도 정말 좋을것 같아용ㅎ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가시면 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요 ㅎㅎ
보는데 저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두툼하니 맛나겠어요~^^

두께가 엄청나네요~

두께도 맛도 어마어마합니다 ㅎ

흑돼지가 맛있을까요 이베리코 인가 뭐시기 그게 맛있을까욥 ㅋㅋ

개인적으로.. 둘다 맛있습니다..?ㅋㅋ

두께가 정말... 저녁 아직인데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ㅠㅠ 제주도는 또 언제 다녀오셨는지!

ㅋㅋ 동에번쩍 서에번쩍 아니겠습니까 ㅋㅋ
진짜 두께 어마어마하지요?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0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