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맛집] 오픈키친의 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_by효밥

in #tasteem2 years ago

title_image



제목 없음.png

패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20180918_181832.jpg

매운 살라미 루꼴라 피자입니다... 이름이 기네요.


오픈키친으로 된 힙한 펍&레스토랑입니다. 실내도 있지만 야외 테이블 분위기가 후리하고 멋집니다. ㅎㅎㅎ

단점은 담배연기가... ㄷㄷ;;
조지안들은 담배를 엄청 많이 피거든요. 실내는 금연이지만 야외는 흡현이 가능해서 테이블을 잘못 잡으면 화생방 훈련을 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음식이 정말 맛있는 곳이었어요!


맛집정보

Lolita

score

7 Tamar Chovelidze St, T'bilisi, 조지아


[조지아 맛집] 오픈키친의 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_by효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들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wohs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음식은 좋지만 담쟁이는 시러요~~~-_-

햄버거가 넘 깜찍하네요! ㅎㅎㅎ

이국적인 분위기하며
나오는 음식들이 참 매력적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Hi @twoh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60 which ranks you at #105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5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테이블을 잘 잡아야 하는 꿀팁을 주시네요^^
해외에서 키만.효밥님은 명절을 어찌 보내시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인천에 왔는데 키만.효밥님
생각이 나네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