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칸 요리 전문점 훌리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 회사일로 광주 출장을 다녀왔어요.
새벽 5시에 출발해서 버스에서만 6시간을 보냈네요ㅠ
출장비도 받았겠다 와이프랑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오늘 방문한곳은 멕시코 요리 전문점 <Julio>입니다.
사실 전 멕시코 요리를 별로 안좋아해요. 그 이유는 소스에서 나는 특유의 발꼬랑내때문에요.


저는 파히타와 엔칠라다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먹었구요,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게요^^

<파히타>

파히타는 그릴에 구운 고기와 각종 야채를 볶아서 소스와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중에 선택가능하며, 소고기를 선택시 추가비용이 적용 됩니다.
또띠아와 곁들여먹는 소스 4가지가 추가로 나오는데 멕시코 요리에 무지해서 어떤건지 잘 모르겠어요.

1번 소스

식초를 곁들인 무, 피클 무침 같았고 그냥 단무지 같은 역할이었어요

**2번 소스 **

아보카도 향과 고수같은게 들어간 소스 입니다.

3번 소스

묽은 치즈라고 생각하시면 쉽겠네요

4번 소스

요거트같은 소스 입니다. ㅎㅎ

딱딱 와닿나요? ㅎㅎㅎ
요리에 워낙 무지해서 저렇게 표현할수밖에 없네요 ^^

고기랑 야채랑 소스랑 섞어서 이렇게 쌈싸먹으면 됩니다.

상추쌈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색다른 맛입니다 ㅎㅎ


두번째 요리는 엔칠라다라는 요리입니다.

<엔칠라다>
여러가지 재료로 속을 채운 또띠아에 홀리오만의 특제 소스를 추가한 요리라는데, 그냥 멕시코식 볶음밥이예요

음식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약간 오므라이스 같네요

곁들여먹는 콩이란 옥수수가 나오는데, 저는 소스맛이 너무 강해서 얘네들의 맛은 잘 못느끼겠네요.

이런식으로 또띠아로 감싸진 볶음밥을 먹는건데, 이렇게 보면 진짜 오므라이스 같네요

육식파인 저는 파히타는 강추! 소스도 강추! 근데 아보카도 같이 생긴 저 소스는 매우 비추!!
그리고 엔칠라다는 특이합니다. 진짜 멕시코에서 많이 먹을것 같은 그런 맛 입니다.
그리고 모히또를 따로 시켜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모히또 정말 맛있습니다. 두잔 마셨습니다. 꼭 모히또 드세요!!!! ㅎㅎ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맛집정보

Julio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청계천로 73


멕시칸 요리 전문점 훌리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ttae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ㅎ

소스가 독특하네요.ㅎㅎ

맛도 독특하더라구요 ㅋㅋㅋㅋ저한테는....

Congratulations @ttta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