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계곡 백숙) 더울땐 계곡에서 백숙이 최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신입사원입니다 ㅎㅎ
다들 더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ㅠㅠ

저는 이번에 당일치기로 갈 만한 곳이 없을까 하다가,
서울 근처 양주에 있는 송추계곡에 다녀왔습니다.

송추계곡4.JPG

아직은 그래도 물이 차갑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놀러갈만했습니다 ㅎㅎ

장흥폭포수펜션11.JPG

사실, 이런 평상형 계곡은 처음 가봤는데
가격들이 만만치가 않더라고요...

그래도 주말에 당일치기하기에는
적당한 가격이였습니다.

백숙 하나가 8만원인건 함정...

장흥폭포수펜션7.JPG

시원한 계곡물이 지나가니까 괜히 더 배고파지고,
백숙은 비싸지만 맛나보이고 감자전은 노릇노릇하고 ㅋㅋㅋ

장흥폭포수펜션8.JPG

장흥폭포수펜션5.JPG

그래도 가격이 조금 비싸다 싶은 거지,
맛이 없다는 아니여서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21_094409357.jpg

죽이 조금 모자라서 아쉽긴해도, 일반 백숙보다는
크기가 커서 나름 만족!!

KakaoTalk_20180721_094411346.jpg

집에서 가져온 참외도 먹으면서 신나게
계곡에서 놀다 왔습니다ㅋㅋㅋㅋ

장흥폭포수펜션13.JPG

혹시 서울 사시는 분들이라면 주말에 가족들하고
송추계곡 한 번 다녀오실 만할 것 같네요.

저는 다음주에 또 방문할 예정인데,
백숙 한 마리 시키고 바리바리 음식 짊어지고
갈 예정입니다ㅋㅋㅋㅋ


맛집정보

송추계곡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산66-14


송추계곡 백숙) 더울땐 계곡에서 백숙이 최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산66-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

참 맛나보이게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ㅎ

아직 한 참 멀었습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troubletor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57.01
ETH 2992.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