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어촌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20181124_124901.jpg

수원 팔달구 인계동은 먹거리 골목이 있어요.
지금 소개하는 곳은 먹거리 골목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이지만
또 그렇게 멀지는 않은 곳 입니다.

사실 인계동은 일 때문에 낮에만 있어봐서 그리고 제가 일하는 곳은 센터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서 대체로 한가한 모습인데요.
듣기로는 밤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소개해드리는 어촌계는 생긴지는 얼마 안되는일식집이에요.
두세달 됬으려나요.. 그동안 새로운데 생겼네? 하구 보구만 있었는데 점심으로 회덥밥이 갑자기 땡겨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20181124_122852.jpg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참치회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인지 가격은 좀 비싼편 같아요. "12000"원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회도 싱싱했구요 ㅎ

20181124_122547.jpg

가게 안은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아무래도 생긴지 얼마 안되었으니까요. 매뉴를 못찍었네요 ㅠ

다음에도 생각날것 같아요. 다른 메뉴도 시도해보려합니다.


맛집정보

어촌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25


수원 인계동 어촌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otopap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맛나보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트코인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보팅합니다.


양에 비해 가격이 좀 아쉽네요 ㅜ

감사합니다 ㅎ
맞아요 가격이 좀.. 쎕니다 ㅠ

수원에 이런 맛집이~!!!!! 추천 꾹~!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샐러드 같은 비주얼인데 1.2만원이라니...
직접 맛보기 전까지는 인정 못하겠네요 ㅎㅎㅎ

ㅋㅋㅋ 맞아요 비주얼은 가격이 안맞아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맛나보여요..ㅋㅋㅋ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