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리스팀완료!!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리스팀 완료! 좋은 분석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아직 조정이 더 이어질 것 같군요..ㅠ
싸게 매집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힘든 시기이기도 하지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맞아요 싸게 매집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기도 하지만

바닥이 정확히 어딘지 알 수가 없으니

정말 힘든 시기가 될 거에요 ㅜ

시간이 걸려도 대세 상승이 확실하다면 기다릴 수 있습니다..
스팀도 함께 가겠죠...ㅎㅎ
리스팀합니다.

비트코인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올라가면 자연스럽게 스팀 가격도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시장 분위기는 아직 한 발 더 남은 분위기입니다.

안전 벨트 꽉 메세요!

조이님의 블러그가 훈훈하고 따뜻해서 기운난 온기로 가득해요~~♡
어려운중에도 꾸준하고 좋은 이벤트를 해주셔서 항상 고맙사옵니당
꾸~~~~~~~~~~~~~~~~~~~~~~~~~~~^벅

비트코인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홍삼님!!! 덕분에 제 마음도 더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힘이나는 좋은 분석글 감사합니다ㅎㅎ 이 글보고 목표가를 설정해볼 수 있겠네요 :)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저도 분석하면서 목표가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네요

큰 그림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생긴 것 같아요 ㅎㅎ

시간은 걸려도 상승장은 반드시 오겠죠~

5대 상승기 기대합니다~
이 기쁜 예측 소식을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많이 힘든 시기가 될 거에요 ㅜ

비트코인의 미래, 정말 궁금합니다 ~

이렇게 역사가 반복되면서 2020년대 중반에는 강남에 아파트 한 채 마련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

비트코인 가격이 저 정도로 올라가면 스팀 가격도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우와, 글 잘 읽었어요. 팔로우할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 비트코인 가격이 올라가면 스팀 가격도 자연스럽게 따라가게 되어 있어요 ㅎㅎ

최근에 진입하신 것 같은데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다음 대상승장의 주인공은 우리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