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큐레이팅이 시작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8.jpe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소개팅의 꽃은 식당이죠. 상대방이 식당을 마음에 들어했다면, 소개팅의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있어요. 외로운 테이스티머들을 위해, ‘식사 정말 멋졌어요. 당신 센스 있네요’ 란 말을 들은 식당을 알려주세요. 식당에서 있었던 당신의 이야기도 살짝 해 주신다면, 사람들이 더 좋아할걸요. 자, 당신의 식당 고르는 센스를 보여 주세요!


기간

2018년05월29일 11시 ~ 2018년06월04일 22시


참여 방법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글을 포스팅하면 콘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상금

1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40%

2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30%

3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20%

참가상 : 콘테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Tasteem 계정으로 보팅해드립니다.

  • 투표 점수 집계는 페이아웃 예상 달러 + 보팅받은 개수를 점수화 해서 계산합니다.
  •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스팀달러는 '후원하고 더 많은 보상받기'를 선택한 분에게만 지급됩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I strive not to be a man of success, but rather to be a man of value.

저는 와이프와 소개팅할때 중국집을 데려간 찌질이라 추천을 못드리겠네요 ㅋㅋㅋ
많은 분들의추천을 보고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분위기 있는 곳을 가보겠습니다 ㅋㅋ

중국집 데려갈 정도면 용기 있는자 아닌가요?? ㅋㅋ

그때는 여심을 고려하지않은 갱상도 상남자 ㅋㅋㅋㅋㅋㅋ

기혼자라 패스!
연구 결과 진짜 있나요? 래퍼런스 알려줘요 ㅋㅋ

룸나인님 기혼자여도 멋진 식당을 올려 주시면 좋아요요! 예전에 기사에서 봤는데 찾아도 나오질 않는군요 (•ε•;)

재밌는 주제네요 ㅎㅎ 예전 소개팅 기억을 더듬어 보고 식당 한번 가야겠네요

매력도에 따라 다양한 스펙트럼의 식당이 나오겠는데요^^

오ㅋㅋ재밌는주제네요 :)

아이디어가 좋으시네요.. 굿 오늘은 제가 보팅으로 대접하고 갈랍니다. 울산은 고래고기가 유명한데 호불호가 갈리는곳이라...

달당한 종로 데이트맛집 서가앤쿡 포스팅 올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30.55
ETH 2367.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