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큐레이팅이 시작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8.jpe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일본의 TV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에서 고로의 일이 끝난 다음 항상 나오는 대사가 있죠. '...배가 고파졌다.' 고로는 '배가 고파졌다'는 독백을 한 후, 주변 식당을 찾아가 열심히 식사를 합니다. 라멘, 돈카츠, 덮밥, 오뎅, 스시까지... 드라마를 보고 있노라면 고로처럼 맛있는 일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콘테스트 설명을 쓰다 보니... 배가 고파졌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일식당은 어디인가요? 여러분의 추천, 부탁드립니다!


기간

2018년05월24일 11시 ~ 2018년05월30일 22시


참여 방법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글을 포스팅하면 콘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상금

1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40%

2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30%

3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20%

참가상 : 콘테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Tasteem 계정으로 보팅해드립니다.

  • 투표 점수 집계는 페이아웃 예상 달러 + 보팅받은 개수를 점수화 해서 계산합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이드를 이용해서 써보려고하는데, 구글지도 검색이 안되는건 무슨 문제일까요 ㅠ 위치가 검색안되서 글이 안올라가집니다...

오늘자로 구글 정책에 따라 지도 API가 유료로 전환돼서, 현재 결제중에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렸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방금부로 해결되었습니다. 문제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식을 좋아해서 이번 콘테스트 너무 기대되네요~^^

라멘걸님이 써 주실 멋진 가이드 기대합니다 :)

진짜 일본에 있는 식당도 추천 가능할까요..?ㅎㅎㅎ

물론 가능합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ㅎㅎㅎ 사진첩을 열어 봐야겠네요 :)

Congratulation tasteem-kr! Your post has appeared on the hot page after 0min with 2 votes.
Thanks to @souldelas.

that ramen looks amazing!

Looks delicious

글 쓰기 위해서 일본다녀와야 하나요. . . ㅋㅋㅋ

일본식당이라...어렵네요.ㅎ

저도 방금 참여 했습니다.
1인당 한개만 참여 가능한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