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쌀국수집 여름휴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장 좋아하는 쌀국수집 SongHeng 식구들도 식당 문을 닫고 휴가를 떠난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 마지막 날에 가서 평소보다 좀더 많이 먹기! 한달 동안 참아야 하니까 흑흑...

평소 먹는 국물 국수에다 비빔 국수까지 먹었더니 살짝 버거웠네요.

IMG_2187.jpg
그리울 거야 물병...

IMG_2183.JPG
그리울 거야 야채...

IMG_2164.JPG
그리울 거야 소스...

IMG_2162.jpg
무엇보다도 내 취향대로 막 섞은 국수... 그리울 거야...

하지만 늘 그렇듯 한달도 훌쩍 지나가겠죠. 할일이 많은 차에 문 닫아 줘서 오히려 잘 됐단 생각도 들었네요. (어쩌라는 건지 키키)

잘 다녀오세요!


맛집정보

Song Heung

score

3 Rue Volta, 75003 Paris, 프랑스


Paris, 쌀국수집 여름휴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an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맛있는 쌀국수 집이네요.

분명 면은 면인데 고기 양이 장난 아니시네요!!!

턍키의 높임화술 세계로 발 들이신 걸 환영하십니다🥳

Congratulations @tan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파리에 있는 분들은 어데로 휴가 가실까요 ㅎ

각자 고향집(?)으로 간다고들 한 것 같아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프랑스에서 휴가는 한달인가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