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떼흐 드 까페(Terres de café)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떼흐 드 까페(Terres de café)

요새 한국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지고, 업소가 무진장(!!) 확장되는 걸 보니 괜히 덩달아 기분이 좋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론 옛 본점이 그립기도 하다.
이러나 저러나 일단 파리에서는 커피 맛에 관해선 이곳이 다른 커피숍들보다 독보적으로 낫기 때문에, 완전히 발을 끊을 일은 없을 것 같다.

확장에 확장을 거듭해 이번에 또 새로 연 지점

주소 : Rue du temple, 75004 Paris

인테리어에 청색, 녹색이 주 컬러였던 이전 지점들에 비해, 점잖은 붉은 계열 색들을 가미한 새 지점들이 개인적으로 훨씬 더 맘에 든다. (바로 이거야...)

IMG_7909.JPG

커피와 커피 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는데,

IMG_7913 2.JPG

커피를 마시는 건 좋아해도 만드는 거엔 관심 없는 나는 이곳 에코백에만 눈길을 줬다 ㅋㅋ

티셔츠도 파는데 그거 입고 다니면 직원인 줄 알 것 같아서...


맛집정보

Terres de café

score

Rue du Temple, Paris, 프랑스


Paris, 떼흐 드 까페(Terres de caf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라떼 아트 진자 최고네요
배우고 싶네요 ^^

보기에 이쁘니까 마실 때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an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라떼 아트 진자 최고네요
배우고 싶네요 ^^

보기에 이쁘니까 마실 때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보면서 라떼 한잔하고 싶어지네요.

파리에 오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