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최고의 디저트를 맛보다. - In Earth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스팀잇에 엄청난 희소식이 있어서 포스팅 하려고 했었는데 갑자기 뉴스가 변경되어 테이스팀으로 넘어가게 되었네요.
오늘 오후에 @wikitree가 내년 3월 24일에 있을 SMT(Smart Media Token)런칭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스팀잇에서 광고를 시작한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정말 대박뉴스인 것 같아서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지금은 수정이 된 기사를 보냈네요.

SMT이전에 ‘하이브마인드’가 먼저 선보일 예정인데

구분선_반지.png

'하이브마인드'는 더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을 열어놨다. 광고, 스팀잇 앱 등 익숙한 기능과 서비스도 추가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구분선_반지.png
라고 변경이 되었네요.
분명 이전 기사에는 구글과 같은 방식으로 본사에서 직적 관리하는 광고를 내고 광고비도 스팀으로 낸다고 했었는데 싹 지워 버리고 위의 내용으로 두리뭉실하게 넘어가 버리네요.
어쨌던 스팀잇에 광고가 들어온다면 정말 좋은 뉴스인 것 같습니다.
관련링크 : https://steemit.com/kr/@wikitree/smt

구분선_낙엽.png

오늘의 테이스팀 주제는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이네요.
부산 송정해수욕장근처에 위치한 인얼스(in earth)는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먼저 가게 대문 사진부터...

입구인얼스.jpg

다른 곳에 비해 경치좋은 곳에 위치한 것도 아니고 인테리어가 특별한 곳이 아니지만 커피맛 하나로 단골을 만들어 버린 곳이죠.
가게로 들어서면 입구부터 각종 커피머신들이 이 가게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커피 머신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죠.

입구 커피머신.jpg

나무로 된 메뉴판 한 번 보실까요?

메뉴판.jpg

커피와 같이 먹을 달콤한 스콘과 빵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빵.jpg

주문을 끝내고 2층으로 올라가니 여기서도 다양한 커피 머신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있네요.

videotogif_2018.09.11_15.12.50.gif

식사 후 디저트로 주문한 카페라떼와 아포카도 그리고 작은 스콘이 나왔네요.

대문.jpg

카페라테위의 크림으로 만든 작품이 정말 정교하고 이쁘네요.

라떼.jpg

구분선_낙엽.png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가 뭔 줄 아십니까? 이건 전세계 어디에 가도 먹을 수 없는 디저트입니다.
해운대 롱다리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일명 ‘고용주 스무디’입니다.
냉동 애플망고, 우유, 플레인 요거트, 매실액, 아로니아, 얼음을 넣어 갈아서 만든 최고 영양식 스무디입니다.
식사 후 고용주께서 만들어 주신 이것이야말로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의 최고가 아닌 가 싶습니다.
다들 인정하시죠?
아내에게 아부는 절대 배신을 땡기지 않습니다.ㅎㅎㅎ

요거트.jpg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맛집정보

인얼스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광어골로 58


지구에서 최고의 디저트를 맛보다. - In Earth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글 오글... 앗, 손이 펴지질 않아요오오 ~~~

ㅎㅎㅎ 아내에게 아부는 생활화되어야 합니다.

boddhisattva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9.03-2018.09.09)

...style="text-align:left">77 tailcock/td> 120 <td style="text-a...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ailcoc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저도 위키트리 기사 보고 순간 엄청 들떴었는데...스팀잇 차원에서 광고 유치한다는 문구가 없어져서 실망스럽습니다.ㅠ

그러니까요. 저도 기분좋아서 포스팅 하려고 한 번 더 들어갔는데 사라지고 없네요.

롱다리 카페, 고용주, 아내
이 세 단어를 조합해본 결과 롱다리님 카페라고 생각 되는데
맞나요?ㅋ

네 맞습니다. ㅎㅎㅎ
우리집입니다.

롱다리님 카페군요 ㅎㅎ 부산가면 꼭가봐야겠어요

ㅎㅎ 진짜 카페는 아니구요.

고용주 스무디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ㅎㅎ 이건 아무나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네요. 아직 장모님도 못 먹어봤다네요.

조금 늦게라도 스팀잇이 흥하길...!!!

디저트~
제겐 아포가토가 최고의 디저트.. 인데.. 아직 고용주 스무디를 아직 맛보지 않아서겠죠?? ㅎㅎ

고용주의 스무디는 아무에게나 허락된 것이 아니라서 드시기 힘들 것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음식포스팅하는 johwan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네 만나서 반가워요. 자주 뵈요.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