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덕이와 가을을 만나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어젯밤 축구 경기 재밌게 보셨나요? 2002년 월드컵 이후 재밌게 본 경기가 얼마나 있었는지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2018 월드컵도 독일을 이겼다지만 16강 달성도 실패하고 늘 손흥민의 눈물만 봐 왔는데 모처럼 활짝 웃는 손흥민 선수의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웃음이 나오더군요. 다른 나라는 몰라도 일본에게는 가위바위보도 이겨야 합니다.

구분선_축구공.png

가을 바람이 제법 선선하게 불어오네요. 어느덧 성큼 가을이 가까이 다가 왔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군요. 오늘은 가을향기가 가득하고 가을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실까요?

바우덕이.jpg

왠 식당 사진은 안 올리고 한옥풍경만 보여주고 있냐구요?
사실 식사보다 이집 정원이 너무 이뻐서 왔거든요.
아기자기한 분재와 화분, 다육이들이 곳곳에 있어서 이런 것 보는 재미도 제법 쏠쏠합니다.

모과.jpg

풍경 사진 찍고 있는데 어느선가 익숙한 냄새가 진하게 나더라구요. 이 조그마한 모과나무에 열린 단 한 개의 모과가 주변을 가을 향기로 가득차게 하네요.

거실.jpg

건물 안으로 들어서니 전통 한옥 분위기가 나네요. 그래도 전 좌식을 불편해서 안으로 들어가 입식 식탁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jpg

식탁위 메뉴를 보니 몇 가지 없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오리불고기 정식을 시켰습니다.

기본2.jpg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절임와 열무김치가 너무 맛있네요. 입맛 올리기용인 것 같습니다.
호박죽은 단맛이 강하네요.

videotogif_2018.09.04_01.37.15.gif

파전과 셀러드가 먼저 나왔는데 사진도 찍기 전에 젓가락으로 갈기갈기 찟어 놓은 동료들, 파전도 금방 사라지고 셀러드도 벌써 흩어져버리고... 좀 참아라~~쫌~~~ㅎㅎㅎ

기본3.jpg

이어 나온 가오리무침도 맛있고 이어 나온 콩비지 그리고 오리고기불고기... 솔직히 오리고기불고기는 오리집에서 먹어야겠습니다.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는 음식인데 약간 식어서 나와서 그런지 맛이 그다지.....

마지막으로 밥과 반찬이 나오네요.

구분선_낙엽.png

총평을 한다면 식당의 풍경과 분위기도 별 다섯을 주고 싶습니다. 그러나 맛은 그냥 평범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도 딱 그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가을 정취를 느끼려면 한 번 가봐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바우덕이로 가는 길도 좋고 주변 바다 구경도 좋거든요.

구분선_낙엽.png

내일 드디어 초등학교 방학이 끝나고 개학하는 날입니다. 엄마들은 할렐루야를 외치고 선생님들은 고생이 시작되는 날이네요. 애들 학교에 보낸 첫 날은 기분 좋게 근처 카페나 식당가서 놀다 와야죠?

40063703_2231312680436775_8569743882022027264_n.jpg

상호 : 바우덕이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맛집정보

바우덕이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36


바우덕이와 가을을 만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식당같군요.
모모꼬님이 올 것 같군요 ~

앗! ㅎㅎ
감사합니다.

사실은 제가 보팅받고 싶어서...^^
추천만 해도 보팅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

역쉬 바우덕이란 글을조고 기장! 외쳤는데 맞군요
늘 가년 만족감울 주는 음식점 인듯 합니다.
서빙 하시는 아주머니들 깨서도 무뚝뚝한듯 하지만 친절 하더라구요^^

D0913806-8B2C-4070-8670-9EDB81603D39.jpeg

나름시스님도 자주 가시는 곳이군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ailcoc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너무 쉽게 골이 들어가서
손에 땀을 쥐었 ㅋㅋ

마지막까지 가슴 졸이며 경기를 봤는데 휘슬이 울리는 순간 선수들처럼 기쁘더라구요.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ㅎㅎㅎ 먹스팀 고마워요.

내일부터 초등학생들 개학이군요. 초등생이 없으니 개학하는 것도 모르네요.ㅎ
가오리무침과 콩비지 맛나보이네요^^

크게 맛있는 것은 없는데 그렇다고 떨어지는 것은 없는 식당이네요.

애들 학교에 보낸 첫 날은 기분 좋게 근처 카페나 식당가서 놀다 와야죠?

뭘좀 아시네요..ㅎㅎㅎㅎ

정원이 너무 이뻐요~
주변바다도 구경할수 있다니 나들이로도 좋을거 같아요~

엄마들도 이날은 즐기는 날이죠...ㅎㅎ
드라이브 코스로 기장해안로가 참 좋네요. 도시근처지만 도시느낌이 나지 않으니까요.

캬~~
일본하고는 가위 바위 보도 이겨야 한다. 끝내 주는 말 이네요.
다만 실력 차가 남에도 불구하고 학살 모드를 하지 못해서 조금 분합니다.

저런 예전 가옥에 식당을 차려서 하는 가게들이 촌에 많은 듯 하네요.

적어도 3:0이상으로 이겨야하는데 말이죠. 야구도 그렇고 이겼지만 아쉬움은 좀 남네요.

식당 겉모습부터 이미 점수 따고 들어가네요ㅎㅎ
일본한텐 가위바위보도 이겨야 한다는거 공갑합니다!!ㅋㅋㅋ

이집 정원이 너무 맘에 듭니다. 음식보다도..ㅎㅎ

다른건 다 몰라도 일본은 무조건!!!!!! 이겨야죠!!^^

글쵸. 일본에겐 지면 안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