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를 날려라!~~~~ 타코락 007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있나요?
즐겁고 행복해야 할 명절인데 스트레스를 많이 봤죠? 경제적인 것 뿐만 아니라 아내는 시댁에서 음식 준비하고 손님맞이 하는 일, 남편은 아내, 부모 눈치 봐야지 막히는 도로 운전하랴 체력적으로도 힘이 들기도 하고 다들 이런 저런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예전에 비해서 제사가 엄청 간소화된 걸 느끼는데 어차피 또 10년 지나고 20년 지나면 더 간소화될텐데 이왕이면 하루라도 더 빨리 간소화했으면 좋겠습니다.
전 부치고 고기 올리고 할 필요없이 그냥 가족들 먹을 한 끼 양 만큼 음식하면 어떨까요? 조상들 모셔봐야 조상덕 본 사람은 해외여행가고 조상덕 없는 사람만 명절날 제사지내는 것 아닙니까?
어찌 고속도로에는 외제차가 평소에 비해 왜그리 적은 지.....

내일부터는 명절 숙제(?)는 끝내고 스트레스 해소 시간을 가져야죠?
아마 내일부터는 쇼핑몰 근처는 운전하러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교통대란이 예상됩니다.ㅎㅎㅎ

구분선_반지.png

테이스팀에서 추석맞이 5% 이벤트 – 이번주 맛집을 시작했네요.
그래서 추석 스트레스를 한 번에 확 날려 버릴 맛집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단골 맛집이자 맥주집이네요.
10평도 안되는 좁은 공간에 테이블도 없어서 야외에 이렇게 간이 테이블까지 가져다 놓을만큼 늘 손님이 가득 차는 곳입니다.

테이블.jpg

상호에서도 보셨듯이 타코야키가 이렇게 주종목이네요.

타코야끼.jpg

그러나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여기 이 맥주에 있습니다.

맥주세트.jpg

살얼음을 동동 띄운 시원한 맥주는 그야말로 한 번 중독되면 다른 곳에서는 도저히 맥주를 먹을 수 없습니다.

맥주전용 냉장고에서 꺼내서 맥주의 뒤통수를 고무망치로 한 번 때려 주면 맥주가 놀래서 그냥 얼어버립니다. 참 신기하네요.

얼음맥주.jpg

살얼음이 가득한 맥주는 정말 맛있는데 가격 또한 그야말로 천국입니다. 살얼음 가득한 버드와이저 한 병에 29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안주로 타코야키와 오다리를 먹으면 때론 1만원 전후로 둘이서 가볍게 한 병씩 할 수 있다는 것 아닙니까?

메뉴판.jpg

이집 사장님 너무 유머감각있고 센스발랄하신 분인데 부산에서 버드와이저를 제일 많이 파는 집이라고 자랑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그 말 믿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하는데 이 집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쫄깃쫄깃한 오다리도 정말 맛있고 타코야키는 학생들이 낮에도 줄을 서서 사가는 곳이지요.

앉 .jpg

좁은 공간에 또 하나 아이템인 다트게임기가 있는데 여기도 항상 손님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요. 이 집 사장님이 아마 다트 지존쯤 되는 것 같더라구요. 지존을 보러 오시는 손님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트.jpg

추석 스트레스는 이렇게 맥주 한 잔과 함께 훨훨 날아갑니다.

videotogif_2018.09.24_21.57.47.gif

상호 : 타코락 007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43

정상.jpg


맛집정보

타코락 007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좌1동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라!~~~~ 타코락 00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번에 많이 막혔다면서요. 고생하셨네요.
맥주 가격이 참 착하네요. 맛까지 좋다니 금상첨화네요 ㅎㅎ

싸고 맛나서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롱다리님, 댓글에 보팅해주셔서 고마운데요. 보팅안해주셔도 되요.

늘 찾아 주시는데 포스팅이 안 올라오니 이렇게라도 답하는 것이네요.

보팅은 하는 사람 마음인 것 아시죠?ㅎㅎ

2900..! 맥주 가격만봐도 가고싶네요 ㅋㅋ 타꼬야끼 안먹은지도 참 오래됬는데 땡기네요

정말 가격 착하고 좋은 곳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ilcoc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분위기가 편안하고 즐거운 곳처럼 보여요
기분 좋게 살얼음 낀 맥주 한잔!
진짜 스트레스가 쏴아악 달아달 듯요^-^

살얼음 맥주 한 잔이면 스트레스 확 달아납니다.ㅎㅎ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먹스팀 부산 해운대구 좌동 1484-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부산 해운대구 좌동 148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43 경동코아

맥주의 살얼음이 이제는 춥게 느껴지는 날씨가 되었네요.ㅎㅎ

여름에 더욱 맛있죠. 운동 후에 마시는 살얼음 맥주는 보약입니다.ㅎㅎ

추석 보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맥주한잔하며 스트레스 날리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남해고속도로가 엄청 막혀서 국도로 왔는데 평소보다 2배 시간이 걸렸네요.
오늘은 집에서 맥주 한 잔 하면 스트레스 날립니다.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맥주랑 안주가 아주 잘 어울리네염
ㅋㅋㅋ 다크와 함께 신나게놀수있겠어영

다트와 함께 맥주 한 잔 정말 좋은 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27.39
ETH 3259.1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