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 할때 나도모르게 입벌렸다가 침만삼켰네요ㅋㅋ잘보고갑니다

아~~~~~~~~
드리고 싶은데 아쉬워요 ㅠㅠㅋㅋ

고추장 닭갈비는 굽는게 어렵더라구요^^

맞아요 금방 타버려가지고..ㅠㅠ
그래도 그 살짞 그을린 껍질이 맛있긴 합니다만..ㅋㅋ

츄릅 .....앗 서리우님도 스팀시티 가실 각 ?

ㅇㅅㅇ웅
글로리 와?

가보고 싶긴 한데.....소심소심

글로리의 미모를 영접하고 싶었눈뎁..띠로리

악 ㅋㅋ
능동이다 ㅠㅠ
여기 이사오기전에 4년살았던 내 동네 ㅠㅠ
흑 그리워라...

지금은 멀리 가셨나요 반님 ㅇㅅㅇ!?

샐러리 맛있죠
저희집도 해먹는 고기 먹은때 짱이죠

샐러리 피클을 직접 담그세요? 짱인데요.. 乃

와사비, 맥주잔 센스

그쵸 방비엥님~~
저기에 맥주 먹으니 더 맛있는 기분ㅋㅋ

우아맛나보여요

숯불닭갈비 좋아하는데 군자에도 요론곳이~ ㅋㅋ 집근처니까 다음에 한번 가봐야 갰네요~^^

째시기님 근처 사시는군요!
네 가보세요! 가격에 비해 양이 적긴한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ㅇㅅㅇ

요기죠기서 맛 난거 잘 드십니답~
오늘 비가 안오면 좋것네요.

ㅋㅋㅋㅋㅋㅋ
먹는게 낙이라.. 곧 집 계약이 끝나는데
이사 간다면 음식점이 즐비한 곳으로 가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94.48
ETH 241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