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의 테이스팀] 강남 어거스트힐(구.고담) 레스토랑 방문 후기(더빙주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냐세요. 서리웁니다 :)

오늘은 강남에 있는 어거스트힐(구.고담2015)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어김없이 영상도 있으니! 많이 봐주세요. (더빙주의..)











IMG_8566.jpg


소개팅 장소로 엄~~ 청 유명한 어거스트힐 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6-25-20-10-12.jpeg




앉자마자 메뉴부터 주문!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 스테이크 택 - 등심스테이크

  2. 파스타 or 라이스 택 - 게살로제파스타

  3. 브래드 샐러드M or 피자 M - 연어브래드 (피자는 지인이 있어 서비스 받음)

  4. 음료 2 - 자몽에이드, 오렌지에이드

-주문완료-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 나오기까지.. 한 30분은 걸린 듯 해요ㅠㅠ

뭐 음료는 금방 나왔지만요!



IMG_8563.jpg





근데 사이즈가 너무 작아요..

양이 적어서 세번 빨면 없어질 것 같아서

쪼꼼씩 아껴먹었어요..ㅠㅠ

슬슬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IMG_8553.JPG

등.심.스.테.이.크





움짤 안보면 섭섭하죵?




14BC22A9-FB3D-4B33-9229-46E76FAE5A81.gif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 레어입니다.

아.. 정말 육즙이 팡팡

고소고소

야들야들

아주 쥑입니다....(맛있어서 할 말을 잃음)



다음은 게살 로제 파스타

12D4DDE9-7AB5-47A9-B91F-3A5E71445E1A.gif




이런 분위기 좋은 곳에서

게살 파스타라고 해서 크래미를 올려주면 .. 한대 맞아야겠쥬?

그.래.서!!

진짜 게살이 요로코롬 올라가 있습니다.

로제소스(토마토+크림 믹스)라 느끼하지 않으면서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맛있으면 움)

연어브래드도 있었는데 극 육식주의자인 저는

그냥 훈제연어에 채소 맛이어서 별로 포스팅 하고 싶지 않..ㅠㅠ(동영상 보면 있습니다! 하핳)



IMG_8555.JPG




아.. 항공샷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넘나 아쉬운 것 ..

다 먹고 나오니 해가 어둑어둑 지고 있습니다.

6D8FDE18-63D2-4232-B32C-CB359AC7ADF3.gif

분위기 끝장 나죠??

소개팅 명소 1위인 이유를 알겠습니다.

실제로 양 옆 테이블이 소개팅중 이었습니다.

보는 제가 어색해서 밥이 안넘어가더군요ㅠㅠ

여튼! 분위기면 음식이며 서비스며 아주 만족하고 돌아온 강남 어거스트힐 후기였습니다!

연인 분들은 분위기 내러 가셔도 참 좋을 것 같아유 >.~
저는 부모님이 서울에 오시면 꼭!! 데리고 가리다 마음 먹었습니다. 물론 남자친구랑도 갈겁니다 (찡긋)




IMG_8560.JPG


맛집정보

어거스트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106길 25


[기타치는서리우 테이스팀]구.고담/현.어거스트힐 레스토랑 방문 후기(더빙주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기가 암덩어리같이 생겼당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접근 뭐죠

미식을 사랑하는 멋진 사용자님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안드로이드 앱 [맛 ma’at]의 첫 번째 사용자가 되어주세요! 이제 막 걸음을 뗀 아주 맛있는 서비스가 멋진 사용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44 - xxhdpi.png

맛 다운로드

내가 맛 본 음식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기록하고, 모으고, 평가하고, 공유하는 [맛 ma’at]이라는 새로운 앱은, 맛집 위주의 후기와 정보의 틀에서 벗어나 완벽히 새로운 사용경험을 디자인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소개 -> https://steemit.com/kr/@ceojohn/ma-at-ma-at

내가 맛 본 같은 이름의 음식을 모아서 정리하고, 음식을 맛 본 장소들을 지도에서 모아보고, 맛 보았던 음식들이 어땠는지 나 자신을 위한 냉철한 평가를 기록하여 맛의 역사를 편찬할 수 있구요, 이런 맛의 역사들이 한 곳에 모인 feed에서 다른 맛 사용자들이 기록한 맛의 영상과 평가,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 맛보는 바로 그것 한 번만 촬영 해보시면 [맛 ma’at]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부족한 점은 언제든 의견 주시면 성심성의껏 반영하겠습니다.
앱 다운로드는 맛 다운로드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sw307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머시께따

혼파 뭐 먹을거야.??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먼저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보 했어요~
앞으로 소통해요~

스테이크 앞에 비난이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암덩어리 같이 생겼대요... 식욕 뚝 ㅠㅠ

하지만 잘 드셨을듯 ㅋㅋ 접시들

역쉬 스테이크는 미디엄 레어죠 ㅋㅋㅋㅋ

역쉬 먹을 줄 아시는 파치아모님 ;-}

헐... 등심 스테이크 먹고 싶어요
패밀리레스토랑이 아닌 이런곳에서!!

고기는 진리예요.
질리지도 않고 넘나 맛있는 것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0.19
ETH 2367.4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