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윽시!
움짤의 여왕이십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키돈님 (__)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2동 신반포로11길 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가..가격을 알려달라요!!!!

엇 포스팅 수정해서 써 놓을게여!!ㅋㅋㅋㅋㅋㅋ
어디 기억을 더듬어볼까...

사람은 더듬지 말고요...

아.. 저도 드립으로 맞받아치고 싶은데 생각이 안..나..
누가 대신 드립좀 쳐주실 분

@swsw3073 @haveahappyday
사람을 보듬어주세요.

오 훈훈한 드립👍

5초 고민했는데.. 평타 인듯 ㅠㅠ
누군가 드립좀 쳐주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sw3073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경기 관람할 맛이 나겠어요.ㅎㅎ

진짜 선선한 날 한강은 진리..
덕분에 축구 경기도 재밌게 봤당 :)

와 서리우님 GIF보면 진짜 당장이라도 가서 사먹고싶음 흑흑

생동감넘치는 글 잘봤어요~~
저두가기만했지 음식은 안먹어봤는데 넘맛있어보이네요

밤도깨비 야시장이 10.28일까지 하거든요!
한번 가보세요 ;-}

밤도깨비 야시장? 이런곳도 있군요...ㅎㅎ
축구를 보려는 건지 먹방을 하려는 건지 모르겠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하러 갔더랬죠.
맛있어요..ㅠㅠ(맛있으면 움)

저녁엔 날이 선선해서 한강 가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
서리우님 포스팅은 항상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의 느낌이 잘 전달이 됐다니 다행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