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가격과 맛은 비례한다 부산 소문난 암소갈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암소갈비.jpg

이미지출처

작년 초였던가

부산에 놀러 간적이 있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뿟산에 놀러 갔었다
(마 니 뿟산 모리나)

이곳 저곳을 구경하며 놀고 먹고 마시고 했던 기억이 난다

이 곳은 돌아오는날 들렀던 곳이다

해운대 한화 리조트 근처에서 국밥을 먹고 기장 아울렛을 갔다가 여기를 갔었나?

기억이 가물 가물 하다 ㅎㅎㅎ
그게 뭔 상관이 있으랴
맛집 포스팅에 이런 히스토리는 필요없지

오후 점심시간을 살짝 넘긴 시간
브레이크 시간 전에 간신히 이 곳에 도착 할수 있었다
아마 10분 정도 늦게 왔으면 못먹고 발걸음을 돌렸을수도 있었겠지

브레이크 시간 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소문난 암소갈비4.JPG

메뉴는 당연 생갈비 ㅎㅎㅎ
와 가격봐라 ㄷㄷㄷㄷ 난 이런 비싼 생갈비 처음 먹는다 ㄷㄷㄷ

소문난 암소갈비3.JPG

고기와 반찬들이 나온 모습
좋은점은 자신의 반찬이 각자 나온다는거다
우리야 따로 나오니 좋지만 주방 이모들은 짜증 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 설겆이 어쩔 ?
식당에 먹으러 와서 뭐 그런거까지 걱정을 하시나 ㅎㅎ
우린 그냥 맛있게 먹고 가면 되지를

소문난 암소갈비.JPG

불판위에 놓고 익기만을 기다렸다

1인분에 42,000 원 이라니 ㅠㅠ
내가 몇시간을 일해야 벌수 있는 돈인데 ㅠ
이렇게 점심 값으로 나가다니 ㅋㅋㅋ

이때 아마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였는데 (난 스팀잇 부머 중에 한명)스팀 스달 다 팔아서 이걸 먹었던 기억이 난다
고맙다 스팀 스달! 다시한번 소고기 먹게 해주라

소문난 암소갈비2.jpg

불판위에 있는 고기가 사라질때마다 가슴이 아파왔다
더 먹고 싶은데 ㅠㅠ 맛있는데 ㅠㅠ 많이 먹을수 없다니 정말 안타까웠다 ㅎㅎ 아이도 잘먹고 와이프도 잘먹는데

이날 고기맛만 잠깐 확인 하고 나와서 정말 아쉬웠다 ㅎㅎ
근데 진짜 고기는 맛있더라 ㅠㅠ
아 또가고 싶네

다시 갈수 있을까?


맛집정보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중동2로10번길 32-10


[테이스팀]가격과 맛은 비례한다 부산 소문난 암소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딱봐도 맛집인거같네요
소고기가 부럽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고마워요 이쁜누나 ㅎㅎㅎ

promisteem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4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을 모십니다.

...winpapa cov-jeong djusti epitt925 tworld ssh20149 goodhello sweetpapamatildah
Tasteem과 Promisteem이 만났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테이스팀 보...

생갈비 자태가~~
소고기는 너무 쓰윽 없어져서 아쉬워요 ㅠㅠ

아이까지 총5명이서 4인분 먹으니 순삭이더라구요 ㅠㅠ 넘아쉽죠

불판 야무지게 생겼네요
맛있게 구워질듯 ㅎㅎ

네 ㅎㅎ 맛있게 구워서 먹엇네요

저도 부산가면 꼭 한 번 들리는 그 맛집이군요 ㅎㅎㅎ 여기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

맛있는 만큼 가격도 ㄷㄷㄷㄷ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유~ 비싼거 드시네요^^

스달이 15,000원일때 먹은거라 가능했습니다 ㅎㅎㅎ

스팀스달 힘내여 ㅋㅋㅋ 소고기 먹으러 가져 ㅋㅋㅋㅋ 그나저나 생갈비 엄청 맛나게 나왔군요. ㅎㅎㅎㅎ

힘내야 합니다
저 소고기 다시 먹으러 가야 합니다

화이팅 화이팅. ^^ 소고기 먹으러 가죠 ㅎㅎㅎㅎ

backjungmin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ckjungmin님의 [JJM토큰이벤트 3]-100JJM이상 구매시 25% 페이백(1일 2명)

...를 2명으로 늘렸습니다.
기존 2000JJM 미만 소유자도 구매하시고 올려주시면 참여가능합니다.
1회차 sweetpapa님이 참여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2회차 미참여-진행중

https://steemit.com/jjm...

외관이 한옥인 것이 고급져보이네요^^

고급지죠 ㅎㅎ 스달이 달려주면 한번더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