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면 제주의 '화수목'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08/29에 다녀온 제주도 카페 입니다

IMG_1049.JPG
잘자고 일어난 드림이 ㅎㅎ 미소천사죠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이번 제목은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이군요 ㅎ
이 제목에 맞게 조용한곳을 추천 드리려구요 ㅎㅎ
제주도에 있는 카페인데요
제주 구좌읍 한동리에 있는 화수목 이라는 곳입니다 ㅎㅎ

IMG_1067.JPG
여행에 지친 드림이를 제울겸 해서 근처 카페를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곳입니다
매장에 가니 저희 말고 한 테이블 밖에 없더라구요 ㅎ
사장님께서 장사에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인지 ㅎㅎ 저희는 여유 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중간에 많이 왔다 가시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드림이 재운다고 좀 오래 있었거든요 ㅋㅋㅋ

여기 주 메뉴는 아포가토와 아이스크림, 앙버터스콘 이었는데요 ㅎㅎ
그냥 지나갈수 없지요 ㅎㅎ 그래서 다 먹어 보았답니다 ㅎㅎㅎ

IMG_1070.JPG

쇼파에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니 ㅎㅎ 엄청 여유롭네요
비록 햇살이 엄청 따가워서 햇빛을 피해 다녔지만 말이죠 ㅎㅎ

이렇게 테이스팀 트립스팀으로 예전 여행기와 맛집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여유 있는 여행이 이제 가능할까 모르겠지만 말이죠 ㅎㅎ


맛집정보

한동리화수목

score

대한민국 제주시 구좌읍 KR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 1338-4


[테이스팀]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면 제주의 '화수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onki999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Common / Gold 카드 지급 Event(63회 - 최종회) Beta 버전

...blin Sorcerer 2장 - stmjin형 89점
3등 : Goblin Sorcerer 1장 - sweetpapa 72점

hjh0827형은 같은 72점이지만 댓글 후순위로 꽝


특별상 당첨자 : ...

화수목만 영업하는건 아니겠쥬??

애기가 너무 귀여워요
미소천사 ㅎㅎㅎ

아 ㅎㅎ 영업시간은 확인 못했네요 ㅋㅋㅋㅋㅋ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고 제주도까지 갈순 없잖아요! 너무하세욧!! ㅋㅋㅋㅋ
내부가 상당히 아늑해 보이네요~ 창밖 풍경도 괜찮구요^^

독거오라버니 요즘 젊은 사람들은 우동 먹자고 일본간데요..

젊은사람들 발 뒤꿈치 따라갈려면.. 제주도 밋업합시다!!!

스팀 만원되는날~!!!

헐~ 미쳤구만!! 우동 먹으러 일본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밋업은 콜~~ 빨리 만원되면 좋겠다! ㅎㅎ

ㅎㅎㅎㅎㅎㅎ 저도 우동먹자고 일본 가고 싶네요

ㅎㅎㅎㅎ 스팀 가즈아 하면 제주도 밋업 하시죠

아이의 환한 웃음과 잘 어울리는 카페네요..
제주도에는 요즘 핫한 카페와 잔잔한 카페가 잘 어우러져 넘 좋은 곳인거 같아요...
또 가고싶다!!!

네 ㅎㅎ 잠시 쉬어갈수 있는 그런 카페였던거 같아요 ㅎㅎㅎ

아이 미소가 정말 해맑고 천사가 따로 없네요^^;

잘자고 일어나서 원하는 돌멩이 많이 던졌거든요 ㅎㅎㅎ

제주도 카페는 뭔가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요.

그렇죠 ㅎㅎ 아기자기한 곳이 많은거 같아요

달콤이형! 아들 엄청 이쁘고 착하게 웃고 있네요
중국은 여기저기 시끄러워서 장사 안돼는곳 아니면 조용한데가
별로 없네.. ㅋ
조용한데서 책이나 읽으면 좋겠다.

ㅎ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ㅋㅋㅋ 집에만 있어야 가능할까?

사진 스킬이 좋은게 아내분 사진 훔쳐오셯군요.ㅋ
전혀 집중이....드림이에게만 집중이 되네요. ㅎㅎ

아내분과 처제님이 열일 해주셔서 저는 그냥 ㅎㅎ 주워먹기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우리에게 집중할수 있었네요 ㅎㅎ
미미별님도 태풍 덕분에 가족과 집중할수 있었던거 아닌가요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제주도 라는 단어에서 그냥 가고 싶어지네요

제주도는 사랑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