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면 제주의 '화수목'

in #tasteem5 years ago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고 제주도까지 갈순 없잖아요! 너무하세욧!! ㅋㅋㅋㅋ
내부가 상당히 아늑해 보이네요~ 창밖 풍경도 괜찮구요^^

Sort:  

독거오라버니 요즘 젊은 사람들은 우동 먹자고 일본간데요..

젊은사람들 발 뒤꿈치 따라갈려면.. 제주도 밋업합시다!!!

스팀 만원되는날~!!!

헐~ 미쳤구만!! 우동 먹으러 일본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밋업은 콜~~ 빨리 만원되면 좋겠다! ㅎㅎ

ㅎㅎㅎㅎㅎㅎ 저도 우동먹자고 일본 가고 싶네요

ㅎㅎㅎㅎ 스팀 가즈아 하면 제주도 밋업 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