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바보형제 쭈꾸미를 소개합니다 (끌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ㅎ
이번에도 역시 전에 다녀온 맛집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ㅎ
테이스팀이 등록이 안되어 있기에 다시 작성 해봅니다

원본

작년에 일하고 있는데 친구한테 연락이 오더군요
당구콜?스크린 콜?
당구도 골프도 치지 못하는 저이기에 ㅎㅎ 사양을 하고 밥 먹고 게임을 조금 하고 돌아왔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4.jpg

메뉴판 사진은 없어서 네이버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출처

인당 1만원에 즐길수 있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1.jpg

여기는 맛의 강도를 정할수 있는데요
매운맛 순한맛이 있습니다
저희는 매운맛을 잘 못먹어서 순한맛을 시켰는데도 조금 맵더라구요 ㅎㅎ
콜라로 중화를 시켜주었지요

바보형제쭈꾸미2.jpg

메뉴가 다 나온 모습입니다
기특하게 이런걸 사진으로 남겨 놨군요
이때 스팀잇 막 시작해서 그런지 사진을 정말 대충 찍었더라구요 ㅎㅎ 지금도 그렇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이때보다는 잘 찍을자신이 있습니다

여기는 세트에 피자가 같이 나오거든요
정말 맛있습니다
피자에 쭈꾸미 올려서 먹으면 그것 또한 별미더라구요

바보형제쭈꾸미3.jpg

시원한 도토리 묵사발이 정말 맛있더군요
매콤한 쭈꾸미를 이 묵사발이 다 잡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ㅎ
아 이거 보니 또 생각이 나네요 ㅎㅎ
새콤달콤한 묵사발 정말 맛있었ㄴ느데 ㅎㅎ


맛집정보

바보형제쭈꾸미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잠동 466-2


[테이스팀]바보형제 쭈꾸미를 소개합니다 (끌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피자나오는게 신기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가격 착한데요.
맛있을거 같아요 쭈꾸미~

당구콜?스크린 콜?
당구도 골프도 치지 못하는 저이기에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당구도 골프도 못하는데...ㅎㅎ
쭈꾸미 볶음은 매워야 제맛이죠~ ㅋ

음청 푸짐하네요

체인점이면 좋겠네요. 츄릅~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weetpap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꾸미집 이름이 귀엽네욬ㅋㅋㅋ바부쭈꾸미!!!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88 which ranks you at #74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42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