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광양에 왔다면 이걸 먹어보는걸 추천합니다-광양 미가도-(끌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우주를 안고 글을 쓰고 있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요즘 옛날 여행기를 재탕 하는게 유행 이라면서요?
저는 맛집 재탕을 헤볼까 합니다

테이스팀 런칭 전에 먹스팀으로 올렸던 곳인데요 ㅎㅎ
정말 특별한 한끼여서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원본

작년에 광양에 출장 갈일이 있어서 갔던 곳인데요
생긴건 장어구이지만 메기구이여서 깜짝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미가도1.jpg

문을 활짝 열고 들어가는 우리 동료 뒷모습 입니다

미가도2.jpg

메기구이+메기 매운탕 大 40,000 中 35,000 원 입니다
여기는 주 메뉴가 메기구이, 메기 매운탕 입니다

이거 그냥 보기에는 장어 구이 같은데 ㅎ 메기 입니다
맛도 참 색다르더라구요
위에 뿌린건 생강 이었나 그랬을 겁니다

우릴 인도하신 대빵님 께서는 광양에 들릴 일 있을때마다 여기 오신다고 합니다 ㅎ ㅎ
근데 확실히 맛있네요

미가도3.jpg

기본 반찬들 입니다 ㅎ
뻔데기를 좋아하는 형님이 계셔서 3번정도 리필 한 거 같네요 ㅎㅎ

미가도4.jpg

미가도5.jpg

매운탕도 하나 시켰습니다 얼큰하니 맛있더군요 ㅎㅎ
여기 갔다온지 1년이 지났지만 ㅎㅎ 여기 가는 길에 재밌게 이야기 꽃을 피었던 그 기억은 아직 생생하게 남아 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제 차에 5명이 타고 가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했었거든요

이제 출장 갈 일은 별로 없을거 같은데 여기 또 가고 싶어지네요


맛집정보

미가도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동 오류5길 23


[테이스팀] 광양에 왔다면 이걸 먹어보는걸 추천합니다-광양 미가도-(끌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홋,,, 뻔데기도 주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eetpap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이형도 걸렸네..
이갓

오마주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인데

오~ 첫사진 보고 장어구이 맛있겠다!! 했는데... 메기 구이였군요!
메기구이는 처음 보는듯... 맛이 궁금해지네요^^

네 ㅎㅎ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저도 장어인줄 알았어요 ㅎㅎ

광양에 매화보러 가서 여기 가면 딱 좋겠네요~
찜 ~

번데기 저도 좋아해요 ㅎㅎㅎ

오 그러면 되겠네요 ㅎㅎ 매화 ㅎㅎ 저는 언제쯤 볼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점심 먹고 와서 보고 있는데 역시 더 먹고 싶어지네요..

광양까지 운전하면 얼마나 걸리지??ㅎㅎㅎ
메기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다. 다음엔 닭구이를 먹어봐 ㅎㅎ

그르게~ 저도 장어구이인줄~~
광양이면 대신 먹고와줄 친구도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