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복날에 먹었던 포항 영양마을의 황제탕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은 게을리하고 있는 달달한 아빠입니다
추석에 친척들과 만나서 이야기 꽃도 피우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그래야 하는데 ㅎㅎ 제가 일하는 곳의 특성상 근무자가 자리를 비울수 없어 1년 365일 교대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ㅎㅎ 공장을 지키고 있네요

새벽에 무료하기도 해서 모바일로 테이스팀 하나 작성 하고 있습니다

상호:영양마을
주소: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31-1

전에 복날인지 모르고 장인장모 처제 동서와 가족 모두다 찾아 갔는데 마침 다행히 홀에 자리가 나서 착석할수 있었습니다 자리가 있음에 감사하며 먹었네요

F63A554C-7CBF-4D5B-9C62-FD6AB6EEA880.jpeg

3AE859E2-7894-4A50-8893-D0D065072E71.jpeg

이곳은 모임 이나 회식 장소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골목에 있음에도 주차장이 없음에도 당일날 예약하면 예약이 잘 안되는 곳이랍니다 ㅎㅎ 포항에서 그런곳 잘 없거든요
저희가 간 날은 운이 엄청 좋았다고 해요 ㅎㅎ다만 예약을 안해서 음식이 좀 늦게 나왔지만요 ㅎㅎㅎ
황제탕에 문어 전복등등 해물도 들어있고 또 오리가 들어있어 원기 회복에는 아주 좋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번 여름에 이거 먹고 원기 회복 했다고 느꼈습니다 ㅎㅎㅎ

원래 제 고향의 맛집을 써야 하지만ㅋㅋ 포항에 고등학교때 내려온 저로써는 제2의 고향이기 때문에 제 고향 대신 이곳을 포스팅 해봅니다
사실 고향집에 내려가면 거의 집에서만 밥을 먹기 때문에 할 포스팅이 없기도 합니다 ㅎㅎ이제 고향에서 하는거라곤 고향집 방문과 시장에서 꽃게,대하를 사는게 전부가 되버렸네요 ㅎㅎ친구들도 안만나고 연락도 안하니 연락이 끊긴지 오래구요 ㅋㅋㅋ
이말을 하고 싶었던게 아닌데 ㅋㅋ 내가 살고 있는 이곳이 제2의 고향이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ㅋㅋㅋ
암튼 고향 오가는길 사고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랄게요


맛집정보

영양마을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동 625-28


[테이스팀] 복날에 먹었던 포항 영양마을의 황제탕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테이스팀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이번경연은 짧게쓰는 테이스팀이 아닙니다 주의해주세요 ㅎㅎ 앞으로도 테이스팀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헉::
이 시간에 테이스팀..ㅎㅎ
반찬이 엄청 정갈하네요!!

헉 이시간에 댓글이 ㅎㅎㅎ 안주무시고 뭐하시나요 전 야간 근무중입니다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시골가요~~~ㅎㅎ
이제 출발!
야간근무 화이팅!!!

헉 이새벽에 고생하시네요 잘 다녀 오세요 부디 빨리 도착하길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달달님도 좀더 힘내세요!!^-^

형아 추석연휴에도 일하는 거야????ㅜㅜ

응ㅋㅋㅋㅋ 일하지
거긴 어때?

여기도 일하지 ㅋㅋㅋㅋㅋㅋ
1년 365일 휴일이 단 하루도 없어....ㅜ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동 625-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eetpap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달콤한 아빠님 화이팅 하세요.
야간 근무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거니까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리 문어 전복.. 형 너무 좋은것만 먹는거 아냐! 부럽

형 이거 한달전꺼라서 ㅋㅋㅋ나도 먹고시프다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가민해도 힘이 쏫는것 같네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네 정훈님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ㅎㅎ

와..
비쥬얼이 끝장입니다!!!!

비쥬얼 좋지요 맛도 좋더라구요 ㅋㅋ 생각나는 밤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