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방콕 짜뚜짝시장의 기다려식당

in #tasteem6 years ago

찌찌형 첫사랑 이야기 해준다고? 형수님이 첫사랑이 아니었던거야?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찌찌 아직도 쉬는 중이야????!!!!!!!!!!!!
빨리 풀어~ 그만 빼고~ 여기 다들 줄 섰자나~~~~~~~

이형 되게 안오네 튀었나봐 주인여기서 기다려보자

내가 제일 못하는게 기다리는건데.... 오면 불러줘 @aileecho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 애일리형 자기전까지 안올듯ㅋㅋㅋㅋ

자는척 해야겠다 💤💤💤

형아는 빨리 자
나 형때문에 잠도 못자고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테이스팀 스코어 댓글 수는 안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그걸 노리는거야??ㅋㅋㅋ
포스팅하고 내용이 달라 어뷰징 같을듯ㅋㅋㅋ

아놔 이형아들 왜그래 이거 봇팅 누르는 사람 다 확인 할꺼야 ㅋㅋㅋㅋㅋ

4번째로 보팅많이했음

ㅋㅋㅋㅋ 여기였구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은 관심없고
여기 나란히 줄섭니다

여기 띨띨당 전원 줄 서면 시작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두명 줄섰으니 2부까지는 연재해주세요!!!

기다림

Posted using Partiko iOS

나님이. 왔으니 시작을 허하노라!

비선실세까지 왔다...........

나 ㅏ바쁘니까 빨리해

뽀돌이 형아 요즘 바쁜거 같드만 왔네 ㅋㅋㅋㅋ

여기가 줄서는 곳이라 해서 왔습니다~

안되겠다 띨띨당 외 5명으로 수정 ㅋㅋㅋㅋㅋ

형 일이 커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대스팀잇 사과해야 할판이야

Posted using Partiko iOS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대기중입니다..시작하시죠 ㅎㅎ

주인 기다리라네요
지금 주인님 주무시고 계시다고...

커헉~!
찌찌형아~!
쯧쯧~!

기대(?)된당~! ㅋㅋ

이형아 보시게..............................;;;;;;;;;;;;;;;;;;;;

모야 빨리해 다들 기다리자나
이왕이면 새글로 진지하게 사진도 넣어서 시리즈로 가랏!!ㅋㅋㅋㅋㅋㅋㅋㅋ

띨띨이형이 왔다....
이글에 보팅까지 했다.....
어떻게해?? 해야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137458912615913211723_Hentaikamen-1.jpg
자! 내가왔으니 이제 시작해!

형 추운데 뭐좀 걸쳐야지않아?ㅋ

소문 듣고 왔습니다.
로또되게 해주세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 기다림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직 안온 형아들이 너무 많아ㅋㅋㅋㅋ
쫌만 더 기다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안 궁금해..
됐어
첫사랑의 ㅊ도 얘기하지 말아줘
몇 시간을 기다린 줄 알아?!

33하구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64.63
ETH 2298.4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