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고의 오션뷰 ,여수 히든베이 [더 키친]

in #tasteem6 years ago

테이스팀은 보팅봇 사용 금지 인걸로 아는데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그리고 아무리 출처를 밝혔더라도
이렇게 퍼온사진들 로 올린글이 현재 테이스팀 1위라니.........
Sort:  

곧 10위로 밀릴겁니다 첨이라 일시적 현상이죠 ㅎㅎ ㅎㅎㅎ 절반이상이 제가 찍은 사진 맞고요 . 단지 이곳이 소개하고 싶을만한 곳이라 ㅎㅎ
단지 그때 음식사진을 잘 못찍어서 ㅎㅎㅎ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제가 찍은것 위주로요 ^^
재미로 하는건데 ....이렇게 굵은 글씨까지하실거야 ^^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 ^^
혹시 손오공님이 보팅봇인가요? 그분 포스팅도 하시던데요? 역시 앞으로 조심 ^^

규정상 금지되어있는 행위에 대해서 지적한 것인데 곧 순위가 밀리니 괜찮다는 것은 무슨 의미이신지??
싸우자는 의미가 아니고 이 커뮤니티에서는 무슨일을 해도 서로 보팅받기 위해서 침묵하는게 좀 그래서 써보았습니다.
이미 스팀잇 커뮤니티 자체는 어쩔 수 없다지만
스팀잇자체를 부흥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생긴 경연 프로그램인
테이스팀마저도 이렇게 흘러가는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그렇군요 그건 그냥 우스갯소리고 가볍게 쓴건데 ...제가 명성도는 좀 있지만 여러가지 포스팅하다보니 잘 모르는게 많아서 그렇습니다. 조심해야겠습니다.
바른말 쎄게 해부시는 분 스팀잇에 꼭 필요한 분이네요^^

팔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이런 경연이 .급 조심스러워졌습니다. ...여긴.이런 면이 있군요 ㅠㅠ 죄송해요
이런 비난 받는 것에 익숙지 않아서 당황스럽네요...삭제도 못하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394.39
ETH 3386.9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