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오션뷰 ,여수 히든베이 [더 키친]

in tasteem •  last year  (edited)

title_image
아침에 객실서
너무아름다워 깜놀하며 찍은 사진입니다ㅎ


여수 히든베이호텔 내부에 [더 키친]
몇 년전 티몬에서 50% 할인해서 조식포함 10만원대 였는데 요즘은 아닌듯해요

일단 객실 뷰가 정말 최고입니다.

가본 중 최고의 호텔

히든베이1.jpg
히든베이3.jpg
출처 히든베이


히든베이2.jpg

근처에 향일암이 있어요 탁트인 최남단의 절이죠

향일암 5K 전 왼쪽 바다로 돌아 가는길이 더 좋아요
2014-02-1015.34.3256072.0993.jpg

향일암은 30분 정도 계단을 올라야 해요
2014-02-1015.35.1056110.41336.jpg
2014-02-1015.34.4456084.73181.jpg

더 키친

매우 고급스런 호텔레스토랑입니다.

NaverBlog_20160618_103637_07.jpg

  • 우리가 먹은 해물해장국은 2만냥정도 했는데 정말
    전복,새우, 조개등 해물이 왕창 들어간 시원한 맛이었어요

안타깝게도 그 사진이 없네요

별로지만 제가 찍은 것으로 수정 ㅎㅎ

부폐에서 제가 애용하는 메뉴는 늘 이정도죠

요건 다른 분이 드신 스테이크 류
20170226_122916.jpg

다운로드.jpg
다른 분들은 호텔조식부폐를 많이 드셔요
NaverBlog_20160618_103639_10.jpg

%BF%A9%BC%F6%C8%F7%B5纣%C0%CC_%C1%B6%BD%C4025.jpg
출처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이런데 앉아서 드셔보세요


맛집정보

히든베이 더 키친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동 신월로 496-25


최고의 오션뷰 ,여수 히든베이 [더 키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크으~
크으으으으~
크으으으으으으으으~
어째 말로 다 표현을 못하겠네요 ㅠㅠ
적어놔야겠어요 ㅎㅎ

피치아모닌 이곳 추천드려요 ㅎㅎ

와 저기 진짜 짱인데요?

인생뷰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a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여수 히든베이!
기억해뒀다 여행가면 여기서 묵어야겠어요~
여수 매년가는데 올해 아직 못갔네요~~

지어진지 한 5년 정도 된것같아요 여전할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라흐님 미식가 맞죵.^^

  ·  last year (edited)

아닙니다 ㅎ 잡식가인데 이런데가면 뭔가 먹어줘야죠 ㅎ

옛날에 가봤는데 사진보니 반갑네요

스테이크가 너무 탐납니다~~
뷰도 넘 좋구~~

와... 뷰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스테이크랑 새우도 너무 맛있게 생겼고.. 조식포함 10만원대였으면 진짜 대박 가성비네요 ㄷㄷ 지금은 아니겠지만..ㅠㅠ ㅎㅎ

지금도 20대할인은 있는거같아요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여수 가보고 싶어요
여수 밤바다~
풍경좋은곳에서 밥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여수 밤바다는 오히려 어수선하고 이 호텔쪽은 살짝 외곽인데 산책로도 좋아요

여수의 경치를 즐기셨군요.^^

오..
전망도 멋지고
깔끔한 음식 비주얼도 일품입니다^^*

뷰가 정말 끝내주네요...
안개낀 아침 바다 기대됩니다.

눈으로 풍경 보고 입으로는 산해진미를...
크 힐링이 따로 없네요

호텔뷰가 정말 예쁘네요. 향일암 경치도 정말 좋은데 좋은시간 보내셨겠어요^^;

네 추억의 장소입니다. 다시 가고 싶은 곳 ㅎㅎ

바다에서 잠 자는 느낌인걸요~

밤늦게 들어갔다가 새벽에 눈뜨는데 깜놀했어요 ^^

가까워서 의외로 안 찾은 곳에 너무 좋은 곳이 있네요.
객실뷰 실화가 아닌듯요 ㅎㅎ👍

실화 맞습니다. 온종일 저 부입니다. 웬만한 날씨엔 파도도 없더라고요

여기 위치가 애매한 듯 하여 오동도 앞에서 묵었었는데, 확실히 뷰가 좋군요. 편한 하루 보내세요^^

맛있는 음식, 가슴이 시원해지는 풍경. 최고입니다! :D

테이스팀은 보팅봇 사용 금지 인걸로 아는데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그리고 아무리 출처를 밝혔더라도
이렇게 퍼온사진들 로 올린글이 현재 테이스팀 1위라니.........
  ·  last year (edited)

곧 10위로 밀릴겁니다 첨이라 일시적 현상이죠 ㅎㅎ ㅎㅎㅎ 절반이상이 제가 찍은 사진 맞고요 . 단지 이곳이 소개하고 싶을만한 곳이라 ㅎㅎ
단지 그때 음식사진을 잘 못찍어서 ㅎㅎㅎ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제가 찍은것 위주로요 ^^
재미로 하는건데 ....이렇게 굵은 글씨까지하실거야 ^^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 ^^
혹시 손오공님이 보팅봇인가요? 그분 포스팅도 하시던데요? 역시 앞으로 조심 ^^

규정상 금지되어있는 행위에 대해서 지적한 것인데 곧 순위가 밀리니 괜찮다는 것은 무슨 의미이신지??
싸우자는 의미가 아니고 이 커뮤니티에서는 무슨일을 해도 서로 보팅받기 위해서 침묵하는게 좀 그래서 써보았습니다.
이미 스팀잇 커뮤니티 자체는 어쩔 수 없다지만
스팀잇자체를 부흥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생긴 경연 프로그램인
테이스팀마저도 이렇게 흘러가는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  last year (edited)

그렇군요 그건 그냥 우스갯소리고 가볍게 쓴건데 ...제가 명성도는 좀 있지만 여러가지 포스팅하다보니 잘 모르는게 많아서 그렇습니다. 조심해야겠습니다.
바른말 쎄게 해부시는 분 스팀잇에 꼭 필요한 분이네요^^

팔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이런 경연이 .급 조심스러워졌습니다. ...여긴.이런 면이 있군요 ㅠㅠ 죄송해요
이런 비난 받는 것에 익숙지 않아서 당황스럽네요...삭제도 못하고ㅠㅠ

뷰가 정말 입이 딱 벌어지네요~~
다른 최고급 호텔 안부럽겠어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네 제 맘속의 최고 5성급입니다.ㅎㅎ

첫 사진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네요 ^^

제가 찍었지만 거의 인생사진입니다. ㅎㅎㅎ

완존 굿입니다^^

정말 뷰가 끝내주네요 ㅎㅎ 라아님 ㅎㅎ

와 진짜 대박이네요 오션뷰보며 와인이나 커피 한잔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취하는 거죠 ㅎㅎ

탁 트인 곳이라 좋네요..ㅎㅎ
오래 있어도 안답답할듯

와... 뷰가 장난 아니네요! 특히 연어ㅠㅠㅠ 무한으로 먹을 수 있겠네요ㅠㅠㅠ

정말 아침에기절합니다. ㅎㅎㅎ

여수 히든베이 호텔~ 입력했습니다. 다음에 여수 갈 기회가 있으면 꼭 가보고 싶네요

으아...지기삐넹!^^
에너지투어로 향일암 가서 기운 충전하고 거기 호텔 묵으면 좋겠네요.
전망....기절할만 하네요.

내겨가시다가 선운사 부근에서 먼저 장어로 생동을 충전하신 후에 ㅎㅎㅎ

뷰가 참 멋있네요. 저런 호텔에서 하룻밤 자보는게 꿈입니다 ^^

정말 멋있는 곳입니다.

요즘 여수가 그렇게 핫하던데. 아직한번도 못가봤어요ㅠㅠ 여기 꼭 가보고싶네요

사진을 봐도 우리나라 느낌이 아닌거같아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동 신월로 496-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last year Reveal Comment

헐 일단 풍경만.봐도 배부르네요
먹는배는 따로 있기때문에 연어 부터 마구마구 먹고 싶네요🤩

여수를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너무 멀다는 핑계로 가보지 못했네요...
라흐님의 팔도 유량기 이네요 :D

@raah님, 테이스팀 헤드헌터로 함께하게 되어 참 기뻐요! 여기에서 테이스팀 헤드헌터의 역할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같이 스팀잇&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요. 사랑해요 <3!

해외인줄 알았네요~ 넘 멋집니다~

우와.. 뷰가 엄청나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