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탕수육주는 짜장면집, 짜장 가격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부산 서면, 탕수육주는 짜장면집, 짜장면 가격...>

서면에는 가벼운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예전에는 제법 많았는데, 핫플레이스로 변모하면서 가격이 많이도 올랐습니다.
1만원은 훌쩍 넘는 가격에 많이들 새로 오픈하여 아쉽습니다.

이런 가운데, 쥬디스태화 앞에는 간판 자체에 탕수육을 그냥내어준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탕수육주는 짜장면집, 가격은 5,000원...
깜짝 놀래봅니다.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고 탕수육 양도 많지는 않습니다.
다만 가격과 탕수육을 내어주어 함께 맛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놀라울 따름입니다.

짜장과 짬뽕의 종류는 다양하고 모두 탕수육이 함께 나옵니다.
짬뽕+탕수육이 6,500원이니... 서면에서...
기분이 좋습니다.
탕수육은 워낙 많은 양이 필요한지라 미리 튀겨놓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맛은 솔직히 전문점보다 못합니다.
하지만 가벼운 가격에 질리기 쉬운 중국 음식에 두가지를 함께 할 수 있는 큰 장점은 있습니다.

스티이05 page.jpg

스티이09 page.jpg

스티이07 page.jpg


맛집정보

탕수육주는 짜장면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중앙대로702번길 15


[부산 서면] 탕수육주는 짜장면집, 짜장 가격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랬어요

정말 가격 하나는 놀랍지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urfergold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서면은 내가 엄청 다니던곳인데,그리운 부전역앞의 곰장어집들과 칼국수도 잊을수없지요,

오우 ~ 부산분 반가워요 ~^^

세트메뉴 괜찮네요. 부담없는 가격에 여러가지 맛을..

가격은 갑입니다.

앗, 돌아오셨네요? 반갑습니다.
부산 서면에 이런 착한 가격의 중국집이 있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반갑습니다 오랜만입니다 ~^^ 맛보다는 가격으로 가는 곳이죠 ^^

정말 푸짐하고 가격도 착하네요^^ 너무 가보고 싶습니당ㅎㅎ 잘보고 가요~

맛보다는 가격으로 가는 집입니다 ^^
꼭 갈 필요는 없고요 ~

탕수육+짬짜면 = 7500원~ 대단합니다

네 가격은 정말 대단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중앙대로702번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