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와 전이 땡긴다면 분위기좋은 연신내 "호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슈퍼유양@superyuyang 입니다ღ'ᴗ'ღ


분위기좋은 전통민속주점 호박을 소개할까해요


호박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6-11


KakaoTalk_20180621_094227869.jpg

처음에 외관을 보고 오! 이런곳이 서울한복판에?하고
좀 놀랐어요 정말 전통민속주점의 느낌이 팍팍오더라구요๑′ᴗ‵๑

KakaoTalk_20180621_094227318.jpg

테이블도 의자로 나무로 만들어져있어서
더욱 그런 분위기를 자아냈고
조명도 은은하니 이쁘게 잘해놓으셔서 좋더라구요

저는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고 맛있다는
모음전으로 주문을 해봤어요!

그리고 전에 걸맞는 호박 누룽지 동동주까지 주문완료!(๑˃̵ᴗ˂̵)و

KakaoTalk_20180621_094226848.jpg

제가 좋아하는 호박전에 고추전, 부추천, 김치전, 해물전,
동그랑땡, 버섯전, 동태전, 꼬치전..

종류도 정말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추가더라구요

사실 연신내는 자주가는 동네가아닌데
친구덕분에 요즘 자주갔던거같은데 아 이런 좋은곳이있었다니

다른분들과 너무 공유하고싶은 민속주점이였어요

시끌시끌한곳이아니라 분위기있는
고즈넉한(?) 민속주점을 찾고계시다면
연신내 호박으로 가보셔요 후회없어요(๑˃̵ᴗ˂̵)و

KakaoTalk_20180621_094226456.jpg


맛집정보

호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2동 연서로27길 16-11


막걸리와 전이 땡긴다면 분위기좋은 연신내 "호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의 시작되세요~

오~~~ 분위기 너무 좋은데요???
저도 전에 동동주 먹고싶어요~!! 먹은지 너무 오래 된 것 같네요 ㅠㅠ

그죠? 분위기좋죠! 저도 들어가고깜짝놀랐어요 이런곳이 연신내에있구나 하고요ㅎㅎ

오~ 민속주점 느낌 나는데요~
이런곳에서 막거리와 전 먹으면~꺄!!!!
17_움직이는표정2.gif

분위기가좋아서 음식과 술도 술술먹히는 그런집인것같아요'ᴗ'

헉.. 혁명이네요 ! 넘 맛나보여요 ^^

기회되시면 들려보시길 바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peryu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와우!!! 진짜 민속주점의 느낌이 팍팍 !! ㅎㅎ
저도 전 좋아하는데...ㅎㅎ
전에는 꼭 막걸리를 먹어야 하는지라,
전집을 멀리하고 있어요..ㅎㅎ

집 근처에 '서울전'이라고 생겼던데...너무 가보고 싶네요 흑흑 ㅋ

서울전이요? 미아사거리근처에 생긴건가요? 미아사거리에도 엄청 인기있는 퓨전전집있잖아요!!
저 거기도 자주가는뎅 ㅎㅎ

전이랑 동동주라니 ㅎㅎㅎ 너무 맛나는 조합이네요 유양님 ㅎㅎ

정말 전에는 동동주가 최고이고 전을먹으면 자연스레 생각이 나는것같아요~

건물을 참 인상적으로 꾸며놨네요 마치 호박 속을 파낸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잘꾸며진 분위기좋은 곳이였어요 !'ᴗ'

기름진 전이 땡길때가 있죠~ 막걸리랑 잘어울리기도 하구요~>.<

네~ 정말 전이랑 막걸리는 떼놓을래야 떼놓을수없는 친구들인것같아요~'ᴗ'

서울한복판에있다구요?
외관부터 분위기가.. 막걸리안마셔도 분위기에취하겠어요♡♡♡

정말 맛에한번 분위기에 두번 취하는 집이더라구요~'ᴗ'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